2025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 “기간만료” 퇴실자의 퇴실절차 변경 안내
구 분 | 종 전 | 변 경 |
출입카드 | 반납 | 반납 |
퇴실신청서 | 제출 | 제출 불필요 ※ 포탈에 반환 계좌 등록 필요 (보증금 반환용) |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기간 만료에 따른 [퇴실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세부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절차에 따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대상자 :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기간 만료 학생(학부생, 학군후보생 전원)
※ 제외자 : 군사학과 1학년 여학생, 언어문화교육원생, 단기연수생, 외국인 유학생, 외국인 대학원생, GKS 유학생
2. 최종 퇴실일시 : 2025. 6. 25(수) 17시까지
※ 개인 짐(냉장고(렌탈 포함))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남아있는 경우 “폐기 처분”
※ 각 호실 내에 학교에서 제공된 비품 외에, “개인 물품”으로 판단되는 짐이 있는
경우 “전량 폐기 요청 물건”으로 판단하고 모두 처분합니다.
3. 출입카드 반납 안내
출입카드 반납기간 및 장소 : 2025. 6. 25(수) 17시까지, 청운관 3층 학생과로 방문 반납
- 평일 10시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 지정된 기한까지 미반납 시 보증금이 반환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 위 시간내에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청운관 L층 KT텔레캅 상황실로 반납
- 또는, 방문이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4. 보증금 반환 계좌번호 입력 안내 (“기간만료 퇴실”은 퇴실신청서 제출 불필요)
- 서경포탈 → 학부 → 장학 → 장학신청 → 장학금 수령 계좌정보(본인) 등록
※ 퇴실 전까지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 계좌”로 입력하여야 함
※ 2025년 7월말 일괄 입금 예정
5. 공통사항
- 퇴실 기간 및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입카드 반납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책상, 의자 등 비품 보증금 포함 미반환)
-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 · 망실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6. 여학생(5동 생활관) 퇴실 시 “택배 이용” 안내
- 발송방법 : 5동 생활관 1층(풋살장 앞)을 통해 택배 발송 가능
- 5동 생활관 출입가능 택배사 : 쿠팡, CJ, 우체국, 로젠, 한진, 천일, 일양
※ “롯데” 등 이외의 택배사는 본관 무인택배함에서만 발송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신청 관련 안내
1. 신청 공지 예정(안)
- 2025년 7월 중순 공지 예정, 본교 홈페이지 “ 서경광장 – 공지사항 ” 확인
- 제출서류 : 홈페이지 공지 확인 요망
2. 선발기준 : 원거리 + 25학년도 1학기 성적 (본교 자체심사 기준에 따름)
복학 예정자의 경우 휴학전 학기 성적 반영
3. 선발 예정 인원(안) : 선발 공고시 안내 예정
□ 문의사항
- 학생과 : 02-940-7015, 7023
- 시 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2025. 6. 5.
서경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