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서경스포렉스 인포데스크 관리원 채용 공고
|
총무처 |
2025-06-12 |
3993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5-06-10 |
6073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5-06-10 |
7220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학생처 |
2025-06-05 |
9695 |
공지 |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컴활2급 실기 교육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28 |
104100 |
공지 |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생성형 AI툴 기초와 활용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29 |
103846 |
공지 |
일반
Google AI Studio 및 NotebookLM 사용 안내
|
정보전산원 |
2025-05-23 |
110802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Career Jump Up 취업캠프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15 |
120907 |
공지 |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Meet Career Camp 진로캠프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15 |
119868 |
공지 |
일반
[대플] 진로·취업 상담 신청 방법 안내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09 |
143816 |
공지 |
일반
「25년 5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
학생처 |
2025-04-28 |
173296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4-21 |
187897 |
공지 |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안내
|
교무처 |
2025-04-17 |
192917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
학생상담센터 |
2025-03-25 |
191091 |
공지 |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
총무처 |
2025-03-14 |
206798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
재무과 |
2025-03-14 |
214376 |
공지 |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
총무처 |
2025-03-13 |
216319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
인사처 |
2025-03-13 |
218017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커리어 코드 분석 나만의 진로 알고리즘 만들기 [E-Disc 진로설계워크숍]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3-12 |
222000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
학생처 |
2025-02-26 |
241665 |
공지 |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
총무처 |
2025-02-25 |
237449 |
공지 |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2-24 |
251907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
예비군연대 |
2025-01-09 |
293526 |
공지 |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
교무처 |
2024-11-28 |
333935 |
공지 |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
정보전산원 |
2024-11-13 |
329956 |
공지 |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
학생처 |
2024-06-10 |
477113 |
공지 |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
정보전산원 |
2024-03-21 |
569667 |
공지 |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
정보전산원 |
2023-01-27 |
734711 |
공지 |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
학사관리과 |
2016-10-19 |
1456626 |
공지 |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
정보전산원 |
2015-08-26 |
2173841 |
4813 |
장학
2020년도 서암 윤세영 재단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 ~ 09.21 까지 )
|
학생처 |
2020-08-21 |
18830 |
4812 |
장학
2020년 포항시 장학생 선발 안내 (~09.18까지)
|
학생처 |
2020-08-21 |
18222 |
4811 |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제9-2판)(질병관리본부)
|
학생처 |
2020-08-20 |
447481 |
4810 |
일반
(입 찰 공 고) 문예관 실습실 냉난방기 구입설치
|
건설본부 |
2020-08-20 |
7235 |
4809 |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결손 방지 및 보강 안내
|
학사관리과 |
2020-08-20 |
17428 |
4808 |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대체재수강 교과목 안내
|
교무처 |
2020-08-20 |
18645 |
4807 |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안
|
학사관리과 |
2020-08-19 |
352867 |
4806 |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유연학기(집중이수)제 안내
|
학사관리과 |
2020-08-18 |
496830 |
4805 |
장학
2020학년도 2학기 성적우수장학생 선발
|
학생처 |
2020-08-18 |
25596 |
» |
일반
2020학년도 Learning Know-how Sharing 수상자 발표
|
교수학습지원센터 |
2020-08-18 |
20733 |
4803 |
장학
2020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9월 15일)
|
학생처 |
2020-08-18 |
27783 |
4802 |
장학
2020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2차 신청(~9월 15일)
|
학생처 |
2020-08-18 |
25800 |
4801 |
일반
2020학년도 2학기 취업연계 중점대학 국가근로기관 추가모집 및 신청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0-08-18 |
19887 |
4800 |
일반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참여기관 추가모집 및 신청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0-08-18 |
19278 |
4799 |
학사
2019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일정 안내
|
교무처 |
2020-08-18 |
23357 |
4798 |
일반
교원용 서경포탈 리뉴얼 오픈 안내
|
전자계산소 |
2020-08-18 |
689235 |
4797 |
일반
서울.경기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8.16~29)
|
학생처 |
2020-08-18 |
228683 |
4796 |
일반
2020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재무과 |
2020-08-14 |
46721 |
4795 |
일반
2020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
재무과 |
2020-08-14 |
60052 |
4794 |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장바구니 신청 및 수강신청 안내
|
학사관리과 |
2020-08-13 |
733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