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웹메일이 구글앱스 도입으로 인하여 메일서버가 구글서버로 변경됨에 따라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방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생/교원용 포탈 메일 신청 방법 안내]
1. 포탈 로그인
2. 웹메일 신청하기 클릭
3. 양식에 맞춰서 정보 입력 후 [Register] 클릭
[직원용 포탈 메일 신청 방법 안내]
1.웹메일 신청
- 포탈 로그인 -> 첫페이지 개인정보수정 -> 웹메일정보찾기 버튼 클릭
2. [신청 및 바로가기] 버튼 클릭
3. 양식에 맞춰서 정보 입력 후 [Register] 클릭
[학교메일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1. 포탈 로그인
2. 웹메일 비밀번호 변경 클릭
3. 주의사항 확인 및 정보 입력 후 [Register] 클릭
※ 한번이라도 사용했던 비밀번호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단순한 단어, 반복 또는 연속된 숫자 조합으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신청 1시간 후에도 변경되지 않으면 위 사유로 변경되지 않은 경우이니 다시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