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Submission Date for Application : May 20 (Mon) ~ June 14(Fri) 2024 (By 14, June , 2024 (Cannot be extended)

 

1. (Necessary) submit the online application through the Google Form

 

https://forms.gle/nFt64waPejYWXjRk9

 

2. (Necessary) Send the original documents and forms to the address stated below

 

Your application documents must arrive at our office by the deadline.

 

 

Interview Period: 19-20 June(WED), 2024

 

- Interview only holds for those who get to be accepted in document review.(In Korean or English)

 

- Details will be informed via E-mail.

 

- Video interview using Zoom(in KST)

 

 

Postal Address

 

GKS Korean Language Program

 

Yudam Building, #1014

 

124 Seokyeong-ro Sungbuk-gu Seoul,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유담관 1014GKS사업단 (02713)

 

Important notes regarding application submission

 

- Seokyeong University follows the guidelines of NIIED about document requirements and other conditions on the application for GKS.

 

- Required Certificates(refer to List of Documents to Submit section) must be apostilled or consular confirmed.

 

-You must send the original file.

 

- Applicants must follow the guidelines of NIIED and check thoroughly.

- Applicants must submit any additional documents required to the university directly.

 

- Comprehensive evaluation of learning ability, academic qualifications, financial ability, etc., Applicants who are judged to have difficulty in studying at the university may not be selected regardless of the number of admissions.

 

- Those who miss the interview will be considered unqualified.

 

- During interview for Art and Sports, a practical performance test will be conducted, and the test result will be included in the interview score.

 

- Some arts and Sports disciplines(departments) will require portfolios.

 

- If the interview and test scores(including the actual operation test scores) do not meet the standard scores of the admission units, they will be disqualified.

 

Inquiry and application address

- TEL: 82-2-940-2958

- E-mail: skugks@skuniv.ac.kr

 

-Graduate School-Admissions

https://grad.skuniv.ac.kr

 

-GKS Language Program-Korean Language Program

http://skugks.com

 

-SKUGKS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ku_gks?igsh=MWsxZnl2b3NveGV6Nw==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동문선배와 함께하는 현직자 직무 멘토링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8 41165
공지 일반 「25년 5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5-04-28 35746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8 4296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1 64795
공지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안내 교무처 2025-04-17 6736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서경대학교 점퍼 디자인 공모전」 결과 발표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4-16 60014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16 5843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4-14 87118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5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3기 예비자과정(설명회, 특강, 멘토링 등)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25 8317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5-03-25 81549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5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3기 연수생 모집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25 79495
공지 입학 2025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3-24 90063
공지 일반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서경인 진로 잡(JOB)는 날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7 93149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가이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4 111165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3-14 101086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file 재무과 2025-03-14 106130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file 총무처 2025-03-13 112386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5-03-13 11164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커리어 코드 분석 나만의 진로 알고리즘 만들기 [E-Disc 진로설계워크숍]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2 115099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서경대학교 점퍼 디자인 공모전」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3-10 111138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5-02-26 136798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2-25 133684
공지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2-24 146563
공지 일반 2025년도 학군사관66·67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5-02-11 152316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5-01-09 189699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230543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227483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373143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467722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정보전산원 2023-01-27 632619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350960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2066401
3465 일반 2023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학생처 2023-12-08 8134
3464 일반 [학술정보관] 기말고사 기간 중 자유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학술정보관 2023-12-05 5290
3463 일반 [대학혁신]2023학년도 2학기 <Learning-up> 1:1 학습컨설팅 참여 안내 교수학습원 2023-12-04 5170
3462 일반 [변경] 이달의 영화 상영 안내 (2023.12) 학술정보관 2023-12-04 5307
3461 일반 2023학년도 교수역량진단검사 실시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3-12-01 5007
3460 일반 학칙 시행세칙 일부개정 공포 file 교육혁신처 2023-11-29 5224
3459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3-11-28 33950
3458 일반 2023학년도 12월 진로 취업 상담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3-11-27 28423
3457 일반 2023학년도 취창업지원 통합 만족도 조사 안내 진로취업지원센터 2023-11-27 51421
3456 일반 [학술정보관] 전자정보박람회 / 취업·창업 도서전시회 개최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3-11-27 5616
3455 일반 [대학혁신] 2023학년도 S-Teaching Clinic 안내(연장) file 교수학습원 2023-11-27 5448
3454 일반 2023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재무과 2023-11-24 5754
3453 일반 「2023 국회 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안내 file 학생처 2023-11-24 5321
3452 일반 [대학혁신] 서경대학교 학생증 공모 프로그램 운영(기간 연장)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3-11-24 8303
3451 일반 [학술정보관] 영화자료 이용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3-11-23 5369
3450 일반 <입 찰 공 고> 서경대학교 청운관 학생식당 사업자 선정 file 총무처 2023-11-22 4142
3449 일반 [입 찰 공 고] 서경대학교 건물화재보험 외 보험 가입 사업자 선정 file 총무처 2023-11-22 4322
3448 일반 [대학혁신]‘Speak Your day’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 체험수기 공모전 안내 (기간 연장)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3-11-22 5255
3447 일반 [대학혁신]SKU 5-STEP' 진로설계 공모전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3-11-22 48779
3446 일반 [대학혁신]학생상담센터 MACT 검사 실시(재공지)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3-11-22 52738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