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3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 속

분야 및 전공

담당과목(업무)

비고

겸임교수

광고홍보콘텐츠학과

광고제작과 크리에이티브

-광고와빅아이디어

-광고카피라이팅기초

 

경영학부

회계 및 기업법

-관리회계연습

-기업법

 

무용예술학부

스트릿댄스(댄스홀)

-스트릿댄스창작법1,2

-리듬트레이닝1,2

 

헤어디자인학과(계약)

헤어(계약학과)

-현장실습A1

-베이직헤어스타일링

-베이직헤어퍼밍

-어드밴스남성커트

협약업체

인성교양대학

스키 및 수상스키

-수상스키

-스키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일반경영

-경영정책

-경영학세미나

 

초빙교수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환경정책 및 ESG

-환경정책

-ESG

 

인성교양대학

안보학

-국가안보론

-무기체계론

-리더십

-전쟁사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뷰티산업

-뷰티산업창업실무

-미용세미나

 

뷰티케어

-미용학개론

-뷰티메이크업

 

※ 초빙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1) 겸임교수

   -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광고제작과 크리에이티브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광고대행사 CD, 광고카피라이터, 기업 광고업무 담당 경력자

-관련분야 경력 10년 이상 우대

회계 및 기업법

-경영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회계 및 금융투자 분야 경력 10년 이상 및 공인회계사 자격 소지자

-공인회계사 및 금융투자 분야 실무 경험자 우대

스트릿댄스(댄스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지원일 기준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관련분야 대학 강의 경력 2년 이상

-관련분야 연구실적 우수자 우대

헤어(계약학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2023.02.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및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

-산업체 대학 강의 유경험자, 브랜드 대표이사 추천 우대

스키 및 수상스키

-관련분야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

-관련분야 강의 경력자 및 자격증 소지자

일반경영

-관련분야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

-사업체 경력자

(2) 초빙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대학 강의 경력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환경정책 및 ESG

-관련분야(환경 및 행정) 박사학위 소지자

-중앙정부 및 지방행정관리 경력 10년 이상

안보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군 경력 20년이상(중령이상), 60세 이하

-대대급이상 부대의 지휘를 경험한 영관급 장교(중령, 대령)

-현역 대상 채용예정일(23.03.01.)전에 전역 가능자

-예비역 대상 채용예정일(23.03.01.)기준 전역 후 3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국방, 안보분야 강의 경력자 또는 강의 가능자

뷰티산업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관련분야 강의 경력 3년 이상

-관련분야 협회 및 기간 활동 경력 소지자 우대

뷰티케어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관련분야 강의 경력 5년 이상

-관련분야 협회 및 기간 활동 경력 소지자 우대


3. 접수방법

(1) 지원방법 : 본교 온라인 접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2.12/23(금)12:00부터~22.12/30(금)16: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겸임

초빙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O

O

3) 향후계획서(강의/연구)(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강의)

(강의)


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O

O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O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

해당자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3)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5)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6)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7)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실적물은 20191월부터 202212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https://www.kci.go.kr/kciportal/main.kci)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4. 심사 절차 및 내용

⑴ 심사절차 : 기초/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⑵ 심사내용
가. 기초/전공심사 :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경력, 실무(산업체)경력, 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⑶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접수기간 및 문의처

⑴ 접수기간 : 2022.12.23.(금) 12:00 ~ 2022.12.30.(금)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⑵ 문 의 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⑶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kimsy@skuniv.ac.kr


6. 임용조건

⑴ 임용기간 : 1년(2023.03.01.~ 2024.02.29.)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⑵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캠퍼스타운] 코딩국가대표에게 배우는 '바이브 코딩을 활용한 나만의 서비스 개발' 교육 file 산학협력단 2025-07-02 5325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5학년도 Global CORE 프로젝트 참가 학생 모집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6-30 9894
공지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5-06-30 2204
공지 일반 대학 안전사고보상공제 사고통지·공제급여 청구 안내 file 학생처 2025-06-27 12933
공지 일반 2025년 하반기 ICT 학점연계 프로젝트 인턴십 참여학생 모집 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6-23 24795
공지 일반 [캠퍼스타운]<25년 SKU 창업인턴십>서경대 재·휴학생 인턴 2차 모집(패션 뷰티 분야 등) file 산학협력단 2025-06-13 2297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6-10 2909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6-10 33348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학생처 2025-06-05 35285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컴활2급 실기 교육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28 127412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생성형 AI툴 기초와 활용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29 126520
공지 일반 Google AI Studio 및 NotebookLM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5-05-23 131579
공지 일반 2025학년도 Career Jump Up 취업캠프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15 136802
공지 일반 [대플] 진로·취업 상담 신청 방법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09 155572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1 19764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5-03-25 201167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3-14 216334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file 재무과 2025-03-14 224461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file 총무처 2025-03-13 226299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5-03-13 227722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5-02-26 250963
공지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2-24 261838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5-01-09 302992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343084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338792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578464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정보전산원 2023-01-27 743565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466209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2184040
2161 일반 코로나19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안내 file 학생처 2021-06-23 18382
2160 일반 서경대학교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1-06-22 37867
2159 일반 학칙 일부개정안 등 사전 공고 file 기획인사처 2021-06-21 18371
2158 일반 [대학혁신]'서경인의 상담사가 되어주세요'SKU-Peers 또래상담 동아리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21 13633
2157 일반 [대학혁신] 2021학년도 1학기 혁신교수법 세미나 안내 file 티칭이노베이션센터 2021-06-21 18315
2156 일반 코로나19 예방접종 3분기 시행계획 및 AZ백신 일부 교차접종 진행 안내 file 학생처 2021-06-21 17370
2155 일반 [대학혁신]'스트레스 휘뚜루마뚜루' 미술치료로 스트레스다루기Ⅰ,Ⅱ,Ⅲ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17 18139
2154 일반 [대학혁신] 나를 튼튼하게 하는 독서치료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15 16791
2153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file 총무처 2021-06-14 35404
2152 일반 [대학혁신] 'All Abount Me' 내적성장을 돕는 글쓰기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14 22214
2151 일반 [대학혁신] '만다라로 여는 여름방학의 아침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14 22028
2150 일반 [대학혁신] 스트레스 관리 문학 집단프로그램Ⅰ,Ⅱ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14 15810
2149 일반 [대학혁신] 코로나 마음돌봄 집단프로그램 Ⅰ,Ⅱ,Ⅲ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06-14 13687
2148 일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유지(6.14~7.4) file 학생처 2021-06-11 29956
2147 일반 2021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학생처 2021-06-11 14731
2146 일반 [대학혁신] 머리 속에 생각만하던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신청기간 연장~06.30)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1-06-11 49362
2145 일반 서경대학교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1-06-10 36971
2144 일반 [대학혁신] 2021학년도 『Job Navigation School』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신청 기간 연장!!!) file 취업지원센터 2021-06-09 57656
2143 일반 코로나19 예방접종완료자 관리지침(제1-1판)[질병관리청] file 학생처 2021-06-09 100183
2142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정보전산원 2021-06-09 15726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