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서경대학교 산학연구처 연구윤리센터 직원(행정간사)
채용 공고 [연장~8/18(목)]


   서경대학교 산학연구처 연구윤리센터에서는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관련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구분 소속부서 분야 및 담당업무 인원
직원-행정간사
(계약직)
산학연구처 연구윤리센터 ◾ IRB 행정간사 업무
- IRB 심의위원회 위원회 운영·지원,
교육지원, 문서작성·관리 등 각종 IRB관련 업무
0명


Ⅱ 지원자격사항

구분 지원자격사항
직원-행정간사
(계약직)
◾ 생명윤리 관련분야 학사 이상 소지자
◾ 대학행정 등 관련 업무 경력 2년 이상자
◾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남자에 한함)
◾ 우리대학교 및 기타 법령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생명윤리 관련분야
생명윤리, 의학, 간호학, 사회복지학, 윤리학, 법학, 행정학, 경영학, 생명공학/생명과학. 화학 및 유사분야


Ⅲ 우대사항

구분 우대사항
직원-행정간사
(계약직)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 생명윤리학등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 연구윤리 관련 업무 경력 2년 이상



Ⅳ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 예정)
※ 면접 심사는 대면으로 진행되는 것이 원칙이나 면접대상자 중 코로나바이러스 관련으로 부득이하게 면접 당일 대면심사가 어려울 경우, 희망자에 한하여 비대면 심사(Zoom활용)로 진행 가능(면접일 하루
전까지 연락 주는 자에 한함.)



Ⅴ 제출서류 및 안내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자격증 사본 1부.
마. 취업보호대상자 1부.(보훈 해당자에 한함)
바. 장애인증명서 1부.(장애 해당자에 한함)




Ⅵ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담당자 E-mail ( skug.a@skuniv.ac.kr) 로 전송
   2) 제출서류 제출방법 :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파일(PDF)로 준비
   3) 접수신청 : 준비된 파일을 담당자 E-mail ( skug.a@skuniv.ac.kr) 로 발송
      <<메일 제목을 「서경대지원서-채용분야_이름」 으로 발송>>
나. 접수기간 : ~ 2022. 08. 18(목) 16:00까지
      <<신청(E-mail)접수는 마감일 16:00까지만 인정함>>
 ** E-mail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Ⅶ 접수문의


가.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06
나.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 시간(10:00 ~ 15:00)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Ⅷ 임용조건


가. 계약기간 : 채용일(2022.09.01.)로부터 2023.08.31.까지
   (※ 계약기간 종료시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가능 )
나. 급여/근무조건 : 주 40시간, 1일 8시간 / 연 30,000,000원 (세전)


Ⅸ 유의사항


가.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다.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라.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바.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사.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아.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지원서 접수 시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 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new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07 958
공지 일반 [학술정보관] 2025 전자정보박람회 개최 안내 newfile 학술정보관 2025-05-07 1003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동문선배와 함께하는 현직자 직무 멘토링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8 59395
공지 일반 「25년 5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5-04-28 51771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8 61485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1 71129
공지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안내 교무처 2025-04-17 73560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서경대학교 점퍼 디자인 공모전」 결과 발표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4-16 66788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16 6496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4-14 93704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5-03-25 88027
공지 입학 2025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3-24 95995
공지 일반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서경인 진로 잡(JOB)는 날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7 98439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가이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4 116189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3-14 10639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file 재무과 2025-03-14 112275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file 총무처 2025-03-13 11729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5-03-13 117049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커리어 코드 분석 나만의 진로 알고리즘 만들기 [E-Disc 진로설계워크숍]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2 12077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서경대학교 점퍼 디자인 공모전」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3-10 116112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5-02-26 141838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2-25 138277
공지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2-24 151666
공지 일반 2025년도 학군사관66·67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5-02-11 15776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5-01-09 194515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235432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232015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378362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472404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정보전산원 2023-01-27 637704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356677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2072217
1949 일반 [대학혁신]2020학년도 e-Best Lecture Sharing 공모전 안내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12-14 15671
1948 일반 [대학혁신] ‘Spread Your Heart’ 위로·응원 에세이 공모전 결과 발표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0-12-11 14884
1947 일반 [대학혁신] 2020학년도 티칭 트레이닝 서포트 프로그램 운영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12-10 13987
1946 일반 코로나19 수도권 임시선별진료소 설치 운영(14일부터 3주간)[질병청] file 학생처 2020-12-10 13293
1945 일반 창의교수 인증제 교육 참여 안내 융합대학 2020-12-10 9181
1944 일반 [대학혁신]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감사글쓰기' 심사결과 발표 file 인성교육센터 2020-12-10 15456
1943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정보전산원 2020-12-09 12501
1942 일반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상향(20.12.8일 0시~3주간)[질병관리청] file 학생처 2020-12-07 37474
1941 일반 [대학혁신]'휴먼커뮤니케이션 클리닉 ‘글쓰기 첨삭 컨설팅’ 진행 file 인성교양대학 2020-12-07 16628
1940 일반 2020학년도 교수지원 프로그램 수요조사 안내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12-07 15820
1939 일반 [학술정보관] 2020 언택트 전자정보 박람회 개최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0-12-04 14917
1938 일반 [대학혁신]2020학년도 LeanCanvas 창업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언택트 실시간) file 창업지원센터 2020-12-04 12508
1937 일반 [대학혁신] 2020학년도 2학기 혁신교수법 세미나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12-04 14432
1936 일반 2020년 동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재무과 2020-12-04 23879
1935 일반 2021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공고(~2020.12.18.(금) 16:00까지) file 기획인사처 2020-12-03 28256
1934 일반 2020학년도 CREOS 캠프 기간 연장 안내 진로심리상담센터 2020-12-02 29259
1933 일반 2020학년도 SKON 캠프 연장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12-02 194608
1932 일반 [ 입 찰 공 고 ] 2020년 서경대학교 통합경비시스템 용역 file 총무처 2020-12-02 5623
1931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원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0-12-01 36198
1930 일반 [대학혁신] '미리 그려보는 나의 미래' 진로탐색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0-12-01 15824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