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일반
[캠퍼스타운] 코딩국가대표에게 배우는 '바이브 코딩을 활용한 나만의 서비스 개발' 교육
|
산학협력단 |
2025-07-02 |
5803 |
공지 |
일반
[대학혁신] 2025학년도 Global CORE 프로젝트 참가 학생 모집
|
대학혁신지원사업단 |
2025-06-30 |
10642 |
공지 |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교무처 |
2025-06-30 |
2311 |
공지 |
일반
대학 안전사고보상공제 사고통지·공제급여 청구 안내
|
학생처 |
2025-06-27 |
13518 |
공지 |
일반
2025년 하반기 ICT 학점연계 프로젝트 인턴십 참여학생 모집 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5-06-23 |
25401 |
공지 |
일반
[캠퍼스타운]<25년 SKU 창업인턴십>서경대 재·휴학생 인턴 2차 모집(패션 뷰티 분야 등)
|
산학협력단 |
2025-06-13 |
23505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5-06-10 |
29362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5-06-10 |
33709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학생처 |
2025-06-05 |
35660 |
공지 |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컴활2급 실기 교육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28 |
127728 |
공지 |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생성형 AI툴 기초와 활용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29 |
126847 |
공지 |
일반
Google AI Studio 및 NotebookLM 사용 안내
|
정보전산원 |
2025-05-23 |
131787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Career Jump Up 취업캠프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15 |
136991 |
공지 |
일반
[대플] 진로·취업 상담 신청 방법 안내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5-09 |
155704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4-21 |
197768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
학생상담센터 |
2025-03-25 |
201300 |
공지 |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
총무처 |
2025-03-14 |
216455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
재무과 |
2025-03-14 |
224589 |
공지 |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
총무처 |
2025-03-13 |
226408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
인사처 |
2025-03-13 |
227833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
학생처 |
2025-02-26 |
251075 |
공지 |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
진로취업지원센터 |
2025-02-24 |
261953 |
공지 |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
예비군연대 |
2025-01-09 |
303104 |
공지 |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
교무처 |
2024-11-28 |
343194 |
공지 |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
정보전산원 |
2024-11-13 |
338903 |
공지 |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
정보전산원 |
2024-03-21 |
578565 |
공지 |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
정보전산원 |
2023-01-27 |
743647 |
공지 |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
학사관리과 |
2016-10-19 |
1466320 |
공지 |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
정보전산원 |
2015-08-26 |
2184185 |
1781 |
일반
[대학혁신] Book Report Contest 개최 안내
|
학술정보관 |
2020-09-01 |
22628 |
1780 |
일반
[학술정보관] 2020학년도 2학기 학술정보관 운영 시간 안내
|
학술정보관 |
2020-08-31 |
18922 |
1779 |
일반
〔대학혁신〕 교직원 정책연구회 선정 결과 안내
|
대학혁신발전연구원 |
2020-08-31 |
24146 |
1778 |
일반
〔대학혁신〕 대학수업혁신모형 실험연구 선정 안내
|
대학혁신발전연구원 |
2020-08-31 |
17383 |
1777 |
일반
[대학혁신] 교양과목 공모제 안내
|
인성교양대학 |
2020-08-31 |
24583 |
1776 |
일반
[대학혁신] 2020학년도 2학기 혁신 교수법 개발 연구 모집
|
교수학습지원센터 |
2020-08-31 |
17092 |
1775 |
일반
2020학년도 2학기 학생 옴부즈맨 추가 모집
|
교수학습지원센터 |
2020-08-31 |
19686 |
1774 |
일반
2020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신청 안내
|
재무과 |
2020-08-31 |
38983 |
1773 |
일반
2020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
재무과 |
2020-08-31 |
34147 |
1772 |
일반
2020학년도 신입생 및 신임교원 연구실 안전교육 온라인 과정 재연장 안내
|
총무처 |
2020-08-28 |
24473 |
1771 |
일반
2020학년도 전반기 연구실 안전교육 온라인 과정 재연장 안내
|
총무처 |
2020-08-28 |
23972 |
1770 |
일반
수도권 강화된 거리두기 2단계 거리두기(강력 방역 조치 추가)
|
학생처 |
2020-08-28 |
25529 |
1769 |
일반
[대학혁신] 2020학년도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
|
취업지원센터 |
2020-08-27 |
23714 |
1768 |
일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목표 및 조치 주요내용 안내
|
학생처 |
2020-08-26 |
18261 |
1767 |
일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국민행동지침 안내
|
학생처 |
2020-08-26 |
17210 |
1766 |
일반
13개 시도, 마스크 착용 의무화!,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은?
|
학생처 |
2020-08-26 |
19896 |
1765 |
일반
학칙 일부개정안 등 수정 사전 공고
|
혁신기획처 |
2020-08-25 |
17261 |
1764 |
일반
(필독) 2020학년도 학생 예비군 기본교육훈련 관련 안내
|
예비군연대 |
2020-08-25 |
572634 |
1763 |
일반
2020학년도 2학기 교수와 함께하는 학습동아리 모집 공고
|
교수학습지원센터 |
2020-08-24 |
23808 |
1762 |
일반
2020학년도 2학기 학습동아리 모집 공고
|
교수학습지원센터 |
2020-08-24 |
227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