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1-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초빙공고


Oyuo3Ji4cKFqRmPCeRPfXS6yzAMw8xQpH4QKRFiGIZhmMcL8D9lLYDAYgJ2GwAAAABJRU5ErkJggg==

구분

학과()

분야 및 전공

담당 교과목

비고

겸임

교수

물류유통경영학과

(계약학과)

코칭 및 상담심리학

인적자원개발론

- SKU이노베이션리더십

 

경영학

-통계학개론

-기업의이해

 

헤어디자인학과

(계약학과)

헤어

-현장실습A1 

-크리에이티브헤어커팅 외

-베이직헤어스타일링 외

-베이지헤어퍼밍 외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피부

-Body Contouring Treatment 

-Beauty Business Start-up 

외국인

유학생반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레포츠경영

-골프스윙분석

-골프숏게임분석1

 

초빙

교수

무용예술학과 실용무용전공

스트릿댄스

-스트릿 힙합 문화론

-스트릿 대중 문화론

 

특임

교수

인성교양대학

음악

-K-POP과 상상력

-영화로 듣는 클래식 이야기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레포츠경영

-레저스포츠산업론

-레저스포츠미다어

 

경영문화대학원

동양학과

주역

-주역연구1,2

 

명리학

-한국명리학연구

 

wMeReGbczuCwwAAAABJRU5ErkJggg==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⑴ 겸임교수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코칭 및 상담심리학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경영학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헤어

관련분야 국가자격증 및 면허증 소지자 [원소속(본직)기관장 추천자]

본교 계약학과 협약에 따른 산업체 근무자 우대

피부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레포츠경영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⑵ 초빙교수

초빙분야

지원자격

스트릿댄스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특임교수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특수한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음악

상상력 창의성 및 음악실기 강의 경력자

국내외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 경험자 우대공연예술기획 경험자우대

레포츠경영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주역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명리학

관련분야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우대


A2QlLRxlCZZhAAAAAElFTkSuQmCC


⑴ 지원방법 본교 온라인 접수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예정)

 

⑵ 지원서 접수방법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 (12/31(목)16:00부터~21/01/11(월)16:00까지 

접수가능)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후 중간저장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 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 업로드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증빙서류(연구실적물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⑶ 제출서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향후계획서(첨부1. 다운로드양식-작성)

O

O

3) 추천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해당자

-

※ 향후강의계획서는 해당 분야별로 담당교과목으로 작성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O

O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

해당자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해당자

해당자

※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목차발표일자논문제목지도교수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2) 학술지 논문(국외/국내)

→ 논문 표지목차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발표 및 게재일제목(),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3) 저서

→ 저서 표지목차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발행일(ISBN포함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4) 지적재산권(특허기술이전 등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5)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6) 기타(공연 등실적

→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7)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실적물은 2017년 1월부터 2020년 12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V69exf8BuCcfLhGxYqIAAAAASUVORK5CYII=


⑴ 심사절차 전공심사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⑵ 심사기준

전공심사 전공실무경력교육 및 연구경력강의(또는 산학협력창업 등)적합성학문의 우수성 등

면접심사 자질 및 인성교수법 등

 

⑶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XsD+9ftIHuvdTYBEkQnRKAkAREEVDlKff5FAaNGgQT8Y5JRIC40i2JDCUSMwoUWfGubmOyonhw4cHIh4ZqD2NsT9dcIVCoVAEM3DgQPwPu67rF5bzSZEAAAAASUVORK5CYII=

 

⑴ 접수기간 : 2021.01.11.()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⑵ 문 의 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⑶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yoo7n@skuniv.ac.kr


Js9wn4P4U8Y9NUsGm7AAAAAElFTkSuQmCC


⑴ 임용기간 : 2021.03.01.~ 2022.02.28.(1년)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⑵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B5O1hizok9hzAAAAAElFTkSuQmCC


⑴ 본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⑵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⑶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⑷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⑸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⑹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⑺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⑻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⑼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⑽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⑾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개별통보 예정 )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캠퍼스타운] 코딩국가대표에게 배우는 '바이브 코딩을 활용한 나만의 서비스 개발' 교육 file 산학협력단 2025-07-02 5736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5학년도 Global CORE 프로젝트 참가 학생 모집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6-30 10527
공지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5-06-30 2289
공지 일반 대학 안전사고보상공제 사고통지·공제급여 청구 안내 file 학생처 2025-06-27 13444
공지 일반 2025년 하반기 ICT 학점연계 프로젝트 인턴십 참여학생 모집 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6-23 25319
공지 일반 [캠퍼스타운]<25년 SKU 창업인턴십>서경대 재·휴학생 인턴 2차 모집(패션 뷰티 분야 등) file 산학협력단 2025-06-13 23430
공지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6-10 2932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6-10 3365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학생처 2025-06-05 35591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컴활2급 실기 교육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28 127679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생성형 AI툴 기초와 활용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29 126795
공지 일반 Google AI Studio 및 NotebookLM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5-05-23 131745
공지 일반 2025학년도 Career Jump Up 취업캠프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15 136950
공지 일반 [대플] 진로·취업 상담 신청 방법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09 155670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1 197730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5-03-25 201261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3-14 216424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file 재무과 2025-03-14 224552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file 총무처 2025-03-13 226382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5-03-13 22780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5-02-26 251041
공지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2-24 261916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5-01-09 303076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343170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338867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578541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정보전산원 2023-01-27 743635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466295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2184164
761 일반 전기시설물 정기점검으로 인한 단전안내 건설본부 2017-06-15 38347
760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전자계산소 2017-06-14 14831
759 일반 2017년 저수조(물탱크) 청소 안내 총무처 2017-06-14 20138
758 일반 2017학년도 하계 이미지커뮤니케이션 참가자 모집 공고 인성교육센터 2017-06-14 19175
757 일반 2017학년도 하계 예비교사를 꿈꾸는 서경인을 위한 다문화교육 참가자 모집 공고 인성교육센터 2017-06-14 22660
756 일반 2017학년도 하계 그리니즈 다이어리 참가자 모집 공고 인성교육센터 2017-06-14 21260
755 일반 「서경대학교 & 제이엠커리어가 함께하는 2090 “열정커리어”」1차 설명회 file 취업지원센터 2017-06-13 21033
754 일반 2017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1 봉사활동 보고서 제출안내 사회봉사지원센터 2017-06-13 20695
753 일반 2017학년도 1학기 취업 준비 우수자(경력 포인트) 수상자 발표 및 시상식 안내 취업지원센터 2017-06-13 17645
752 일반 2017학년도 Best Teacher Challenge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17-06-13 20334
751 일반 서경 포토(영상) 제보하기 홍보실 2017-06-12 29853
750 일반 홍보 아이템 제보하기 홍보실 2017-06-12 31530
749 일반 2017년 교내 건물 소방종합정밀점검 안내 총무처 2017-06-12 21779
748 일반 [예비군연대]2017학년도 하계방학 예비군연대 근로장학생 모집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17-06-09 23425
747 일반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자기탐색프로그램 안내 진로심리상담센터 2017-06-08 21413
746 일반 미술매체활용 자기성장 프로그램 안내 진로심리상담센터 2017-06-08 19912
745 일반 커플관계증진 프로그램 안내 진로심리상담센터 2017-06-08 18673
744 일반 2017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공고(~17.06.26까지) file 기획처 2017-06-08 48052
743 일반 2017학년도 학칙 개정사항 안내 교무처 2017-06-05 56114
742 일반 2017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신청 안내(재학생) 현장실습지원센터 2017-06-05 16739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