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0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 분

학 과

분 야

인원

비고

강의중점교수

(비정년트랙)

경영학부

경영정보시스템

0

 

산학협력

중점교수

(비정년트랙)

융합대학

AR/VR

0

 

인공지능

0

 

화학생명공학과

수처리 및 공기정화 기술

0

 


2. 지원자격

(1) 강의중점교수(비정년트랙)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 관련분야 실무 경력자(대학강의 포함)

초빙분야

지원자격

경영정보시스템

- 담당교과목 : 경영정보시스템실습, 경영통계 강의 가능자

- 영어 강의 가능자 우대


(2) 산학협력중점교수(비정년트랙)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및 전공

지원자격

AR / VR

- AR/VR 관련 전문성 보유자

-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을 활용한 기술창업지원 분야 또는 경영정보시스템분야 경력보유자

- 정부지원 창업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인공지능

- 인공지능 관련 전문성 보유자

-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을 활용한 기술창업지원 분야 또는 경영정보시스템 분야 경력 보유자

- 정부지원 창업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수처리 및

공기정화 기술

- 화학공학 기반 수처리 및 공기정화 기술 관련 전문성 보유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정부지원 사업 경험자 우대


3. 접수방법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06/22(월)10:00부터 접수가능)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묶음 개체입니다.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IMG0000324c082f.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9pixel, 세로 47pixel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IMG0000324c0831.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98pixel, 세로 58pixel


4. 지원 서류
(1) 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교수초빙 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 20202학기 교수초빙 첨부서류 목록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강의

산학협력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 대학 강의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해당자

O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해당자

O

. 기타 증명서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등)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의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실적물은 20161월부터 20206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SCOPUS,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절차 및 기준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기준
가.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산학협력중점교수) 등
나.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또는 산학협력)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다.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20.06.22.(월)10:00 ~ 2020.07.06.(월)16:00까지
       (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인사처 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6, skmail@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서류 심사 합격자는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개별통보 예정)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5-07 3322
공지 일반 [학술정보관] 2025 전자정보박람회 개최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5-05-07 3435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동문선배와 함께하는 현직자 직무 멘토링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8 61722
공지 일반 「25년 5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5-04-28 53942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8 6382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자기 탐색 검사 도구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21 72530
공지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안내 교무처 2025-04-17 7472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서경대학교 점퍼 디자인 공모전」 결과 발표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4-16 68095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4-16 66114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4-14 94916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5-03-25 89092
공지 입학 2025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03-24 97064
공지 일반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서경인 진로 잡(JOB)는 날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7 99461
공지 일반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가이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4 117144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3-14 107394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분납신청종료) file 재무과 2025-03-14 113357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및 전임상담사 채용 공고[대학혁신지원사업] file 총무처 2025-03-13 118226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추가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5-03-13 118079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커리어 코드 분석 나만의 진로 알고리즘 만들기 [E-Disc 진로설계워크숍]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2 12180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서경대학교 점퍼 디자인 공모전」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5-03-10 117082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5-02-26 142800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2-25 139177
공지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2-24 152629
공지 일반 2025년도 학군사관66·67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5-02-11 158797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5-01-09 195429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236326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232882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379291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473244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정보전산원 2023-01-27 638641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357694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2073188
371 일반 계약직(경력) 직원 채용공고(-2016.06.21까지) 기획처 2016-06-10 20599
370 일반 나의 흥미 유형에 맞는 진로 찾기 참가자 모집 서경혁신원 2016-06-10 17049
369 일반 나의 성격 유형에 맞는 진로 찾기 참가자 모집 서경혁신원 2016-06-10 14799
368 일반 2016학년도 하계 전자계산소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file 전자계산소 2016-06-08 18219
367 일반 [학술정보관] 2016년 5월 구입도서 목록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16-06-08 17271
366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전자계산소 2016-06-08 18333
365 일반 2016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 교과목1 봉사활동 보고서 제출 안내 학생처 2016-06-08 19243
364 일반 [학술정보관]학술정보관 자료실 통합 운영 안내 학술정보관 2016-06-02 22737
363 일반 < 입 찰 공 고 > 유담관 3층,15층 냉난방기 구입설치 file 건설본부 2016-06-02 4764
362 일반 2016학년도 본교 재학생들의 학업증진을 위한 문화상품권 배부 학생처 2016-06-01 17263
361 일반 [예비군연대]2016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모집 file 예비군연대 2016-06-01 19214
360 일반 2016학년도 창업시리즈 특강(4차) 안내 서경혁신원 2016-05-31 19001
359 일반 < 입 찰 공 고 > 유담관 3층, 15층 내부 전기공사 file 건설본부 2016-05-31 4703
358 일반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직원채용공고(~16.06.15까지) 기획처 2016-05-30 18208
357 일반 2016년 청년취업아카데미 (ICT Humanware 인문융합 과정) 설명회 file 서경혁신원 2016-05-27 17093
356 일반 2016 대학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교수 설문 조사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16-05-27 20148
355 일반 2016 대학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학생 설문 조사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16-05-27 21483
354 일반 2016학년도 상반기 실전창업캠프 일정 변경 및 참가자 모집안내 [비전캠프 및 드림캠프 미 이수자 대체교육 인정] file 서경혁신원 2016-05-26 19892
353 일반 [학술정보관]2016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모집 file 학술정보관 2016-05-24 16216
352 일반 2016년 8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대상자 사전 공개 file 기획처 2016-05-23 18082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