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2-2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속

분야 및 전공

담당과목(업무)

비 고

겸임교수 경영학부 회계 -회계원리
-관리회계
-재무관리
-재무회계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사회복지 -가족복지론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금융정보공학과 금융NCS -고객관리실무프로젝트
-금융NCS
실용음악학부 레코딩 -레코딩프로젝트1,2
-믹싱&마스터링1,2
-스튜디오테크닉1,2
미용예술대학 헤어디자인

-Basic Barbering

-Beauty Salon Management

-Salon Training Program 1

-헤어디자이너 승급테스트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메이크업디자인 -뷰티트렌드메이크업
-패션메이크업
-Basic Make-up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융합대학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아트
-UI/UX 트랜스미디어 디자인
초빙교수 공연예술학부 뮤지컬 안무 -재즈댄스1,2
-뮤지컬댄스1
-발레1,2
특임교수 음악학부 바이올린 -바이올린 전공실기
타악기 -타악기 전공실기
인성교양대학 K-콘텐츠 -K콘텐츠
-문제해결의 힘
연구교수 전자공학과 인공지능 -연구과제 수행
※ 초빙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1) 겸임교수
  -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회계

-회계/세무 관련 실무 경험자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전산회계프로그램 운용 또는 기타 경영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사회복지

-기업체, 국공립어린이집, 사회복지관, 요양원 등 실무 경험자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사회복지사 또는 기타 경영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금융NCS

-금융권(은행, 증권, 보험사 등) 실무경력자 우대
-인사업무 담당,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관련 경력자 우대

레코딩

-녹음스튜디오 근무경력 및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스튜디오레코딩 및 음향전문가 우대

헤어디자인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관련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실무경력자 우대

메이크업디자인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관련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실무경력자 우대

디지털콘텐츠

-콘텐츠 및 저작권 관련 분야 경력자

(2) 초빙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대학 강의 경력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뮤지컬 안무

-뮤지컬 안무감독 등 실무경력자
-대학 강의 다수 경력자 우대

(3) 특임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특수한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바이올린

-오케스트라 악장 등 실무 경력자 우대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타악기

-프로 오케스트라 또는 윈드 오케스트라(브라스 밴드) 연주 경력자 우대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K-콘텐츠

-진로, 심리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영어 강의 가능자 우대


(4) 연구교수
  - 관련 분야 연구과제 수행 및 연구활동 등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인공지능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관련분야 연구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 본교 온라인 접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2.07/08(금)10:00부터~22.07/18(월)16: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겸임

초빙/특임

연구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O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O

 O

O

3) 향후(강의/연구)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강의)

(강의)

(연구)


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연구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O

O

O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O

해당자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

해당자

해당자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연구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O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3)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5)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6)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7)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https://www.kci.go.kr/kciportal/main.kci)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4.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기초/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내용
  가. 기초/전공심사 :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경력, 실무(산업체)경력, 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접수기간 및 문의처

(1) 접수기간 :2022.07.08.(금) ~ 2022.07.18.(월)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kimsy@skuniv.ac.kr


6. 임용조건

(1) 임용기간 : 1년(2022.09.01.~ 2023.08.31.)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2)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7. 기타 및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일반 5월 진로 취업 상담 신청 안내 new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4-30 387
공지 일반 총장 담화문 총장실 2024-04-22 7589
공지 일반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3개 대학 연합 인사동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인사동 현장 설명회 참여 신청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4-04-19 14025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4-15 20976
공지 일반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3개 대학 연합 인사동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4-04-15 18467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대학혁신추진사업] file 총무처 2024-04-12 20705
공지 일반 제56주년 예비군의 날 행사 우대혜택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4-04 30588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 대학혁신지원사업 제1회 수도권역 대학생 혁신 아이디어톤 대회「미래대학 투모로우 솔루션」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4-04-01 31009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글로벌 비즈니스 데이터분석 전문가 양성과정> 연수생 2기 모집 공고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34930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설명회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34277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안내(미국 20명 모집)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6 34379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3-25 35972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39571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51055
공지 일반 예비군연대 사무실 임시 이전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3-12 55827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2-21 63201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86938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106200
공지 일반 유담관 주차장 요금 변경 및 이용 안내 file 총무처 2023-06-08 175332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224606
공지 일반 취창업지원센터 E-Job Solution 시스템 활용 가이드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2-09-29 256892
공지 일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안내 정보보호과 2016-02-29 1249017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913276
공지 일반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587593
7740 일반 교원용 서경포탈 리뉴얼 오픈 안내 file 전자계산소 2020-08-18 612711
7739 일반 (필독) 2020학년도 학생 예비군 기본교육훈련 관련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0-08-25 513122
7738 일반 2020학년도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19-01-02 489853
7737 일반 서울시 코로나19 무료검사(무증상자 선제검사)안내 file 학생처 2020-07-16 475616
7736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유연학기(집중이수)제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18 460387
7735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제9판)[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6-25 447145
7734 일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자가격리대상자 생활 수칙 file 학생처 2020-02-11 444646
7733 일반 코로나-19 스트레스로부터 "마음 건강" 지키세요! [마음건강지침] file 학생처 2020-03-12 426417
7732 일반 2023학년도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1-01-04 425543
7731 일반 코로나19 예방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제3판)안내 file 학생처 2020-07-07 424646
7730 일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행동 수칙, 발생동향, 선별진료소 안내 및 보도자료 링크(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2-06 421576
7729 일반 "코로나19" 집단감염시설 '전자출입명부'시스템 도입( 6.10일 ) file 학생처 2020-06-12 417164
7728 일반 온라인 강의를 위한 Q&A 자료 안내 file 원격교육지원센터 2020-11-12 415912
7727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제9-2판)(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8-20 403804
7726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기준 변경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24 364664
7725 일반 코로나19 <올바른 소독방법 3편> 올바른 소독방법 file 학생처 2020-07-01 344466
7724 일반 코로나19 예방 10가지 행동수칙[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7-07 343602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