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0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공고



1. 초빙분야

(1) 강의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학과/부

분야 

인원

비고

화학생명공학과

나노화학생명 및 환경화학

0

 


실용음악학과

보컬

0

 

기악

0

 

무용예술학과

실용무용

0

 

인성교양대학

한국문화

0

 


(2) 산학협력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학과/부

분야

인원

비고


경영학부

경영평가

0

 

경영진단 및 자문

0

 

군사학과

군수산업경영

0

 

화학생명공학과 

화학생명 및 환경보건

0

 

물류시스템공학과

물류/산업경영

0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헤어메이크업

0

 


융합대학

공공디자인

0

 

ERP/SCM

0

 

PR/홍보

0

 

  

2. 지원자격

(1) 강의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 관련분야 실무 경력자(대학강의 포함)

초빙분야 및 전공

지원자격

나노화학생명 및 환경화학

- 담당교과목 : 수질화학, 생물반응공학 강의 가능자

보컬

- 담당교과목 : 전공실기실습, 뮤직프로덕션 강의 가능자

기악

- 담당교과목 : 전공실기실습, 앙상블 강의 가능자

실용무용

- 담당교과목 : 팝핀실기, 스트릿댄스역사 강의 가능자

한국문화

- 담당교과목 : 지역문화서비스실무, 한국어작문 강의 가능자


(2) 산학협력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및 전공

지원자격

경영평가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정부 및 공공기관 과제 수행 경험 우대

경영진단 및 자문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경영컨설턴트 경력 우대

군수산업경영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연구개발/생산 및 사업관리 경력 우대

화학생명 및 환경보건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화학생명 및 환경보건과 ICT 융합연구 경력 우대

물류/산업경영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물류 및 산업공학 관련 전공자 우대

헤어메이크업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화장품 관련기업 경력 우대

공공디자인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도시재생 및 스마트시티 경력 우대

ERP/SCM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Big Data AI 관련 경력 우대

PR/홍보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교육 관련기업 경력 우대



3. 접수방법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12/04()10:00부터 접수가능)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 업로드

.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을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을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 중간저장 버튼 클릭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 

.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지원 서류

(1) 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교수초빙 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 20201학기 교수초빙 첨부서류 목록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강의

산학협력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 대학 강의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해당자

O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해당자

O

. 기타 증명서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등)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의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실적물은 20161월부터 201912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SCOPUS,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절차 및 기준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산학협력중점교원)

.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또는 산학협력)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19.12.04.()10:00 ~ 2019.12.19.()18: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인사처 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6, xinyuan01@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서류 심사 합격자는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개별통보 예정)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연구원 채용 공고 [대학혁신추진사업] file 총무처 2024-05-10 9967
공지 일반 [대학혁신] ‘NextRise 2024, Seoul’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및 선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4-05-03 14078
공지 일반 [대플] 2024학년도 1학기 진로 특강 「진로 뽀개YO」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5-03 13429
공지 일반 [대플] 2024학년도 1학기 취업 특강 「취업 뽀개YO」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5-03 13449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진로·취업 인식 및 수요조사 안내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5-02 15839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예술교육원] file 총무처 2024-05-02 15088
공지 일반 「대사증후군 3차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05-02 14764
공지 일반 5월 진로 취업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4-30 14130
공지 일반 총장 담화문 총장실 2024-04-22 22583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4-15 34068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글로벌 비즈니스 데이터분석 전문가 양성과정> 연수생 2기 모집 공고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48280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설명회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47450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안내(미국 20명 모집)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6 4840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3-25 50304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52617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62244
공지 일반 예비군연대 사무실 임시 이전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3-12 67326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97655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117418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235054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926583
공지 일반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603220
3718 일반 2024년 「생각대로 프로젝트」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학생처 2024-05-14 146
3717 일반 [대학혁신]2024학년도 신입생 진로적성검사 안내(Holland 직업적성검사)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5-14 157
3716 일반 2024학년도 신입생 필수 온라인 MLST-Ⅱ 학습전략검사 안내 교수학습원 2024-05-13 176
3715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S-Teaching Academy 안내 교수학습원 2024-05-13 248
3714 일반 [학술정보관] 학술정보관 소규모 이용교육 실시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4-05-07 367
3713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영화, 미술, 학업 집단 프로그램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05-13 370
3712 일반 [대학혁신] 학생상담센터 ‘찾아가는 일상회복’ 마음건강 캠페인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5-07 372
3711 일반 국제학생증 ISIC 발급비 지원행사 안내 file 학생처 2024-05-10 393
3710 일반 [학술정보관] 찾아가는 대출 서비스 확대 시행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4-05-02 401
3709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학기 LMS 심리 및 생명지킴이 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4-30 423
3708 일반 각 군 현역병 모집일정(‘24년5월)안내 file 학생처 2024-04-30 430
3707 일반 2024년 서울동행 진로·인성 멘토링 참여자 모집 안내 file 학생처 2024-04-30 430
3706 일반 [학술정보관] E-Learning 이용 안내 (학습지원서비스) file 학술정보관 2024-05-07 431
3705 일반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무용단 [일무] 교직원 및 학생 특별할인 안내 file 학생처 2024-05-02 433
3704 일반 [학술정보관] (2024년 5~6월) 이달의 영화 상영 안내 학술정보관 2024-05-07 435
3703 일반 [캠퍼스타운] 2024년 온더스테이지 창업토크쇼 “예술로 먹고 살기” / 정릉 예술 창업로드 “창업하나, 봄” file 산학협력단 2024-05-03 470
3702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S-Learning Clinic <Learning-Up> 5월 학습컨설팅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4-04-30 481
3701 일반 "미지청소년글로벌봉사단 몽골 해외교육봉사 및 문화탐방" 참가자 모집 file 학생처 2024-05-03 494
3700 일반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전세사기 피해 예방을 위한 안내 file 학생처 2024-04-23 517
3699 일반 [대학혁신]2024학년도 S-Learning Contest(Learning Know-How UCC) 실시 file 교수학습원 2024-05-09 524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