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예술교육원]


   서경대학교에서는 평생학습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예술분야 전문인 양성을 위한 실용교육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인원

구분 채용분야 담당 업무(담당업무) 인원
직원(계약직) 예술교육원
(평생교육원)
⦁ 학점은행제 학사 관련 업무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보고 업무
(사전·성적보고, 평가 인정 등 관련 업무 수행)
⦁ 기타 예술교육원에서 요구하는 업무
0명


Ⅱ 지원자격

구 분 지원자격 우대사항
직원
(예술교육원)
⦁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해당자에 한함)
⦁ 대학 학사행정 업무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보고 관련 업무 유경험자
⦁ 평생교육사(2급)이상 소지자
⦁ 컴퓨터 활용(한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이 가능한 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Ⅲ 근무조건 및 급여수준

⦁ 임용조건: 계약직
⦁ 근무기간: 2024.05.20.~2025.05.31.가. 본교 내규에 따름
⦁ 급여조건 : 본교 내규에 따름



Ⅳ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서류 심사
나. 2차 전형: 면접 심사



Ⅴ 제출서류 및 안내

제출서류 제출 방법 안내
온라인지원서 지원시스템 자료 입력 후 저장
자기소개서 다운로드 양식을 작성하여 PDF파일로 변환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다운로드양식)
증명서류 지원서에 입력한 학력 및 경력 순서대로 증명서를
(졸업-성적-경력-기타증명 순으로) 각각 스캔하여
전체 파일을 1개의 PDF파일로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



Ⅵ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지원서접수 바로가기☞클릭)
나. 접수기간 : 2024. 5. 2.(월) ~ 5. 12.(일)(최종접수등록에 한함)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Ⅶ 접수문의

○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06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 시간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Ⅷ 유의사항

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마.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사.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아.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자.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지원서 접수 시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 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일반 6월 진로 취업 상담 신청 안내 new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5-23 456
공지 학사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조기졸업 신청 안내 updatefile 교무처 2024-05-17 574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2차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5-16 12979
공지 일반 [대학혁신]2024학년도 신입생 진로적성검사 안내(Holland 직업적성검사)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5-14 12719
공지 학사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안내 file 교무처 2024-05-10 10393
공지 일반 「대사증후군 3차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05-02 24833
공지 일반 총장 담화문 총장실 2024-04-22 34182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64947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74747
공지 일반 예비군연대 사무실 임시 이전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3-12 80133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109286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129029
공지 학사 졸업요건 변경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적용) update 교무처 2023-08-07 144604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246492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938837
공지 일반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616230
1057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유연학기(집중이수)제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18 462735
1056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기준 변경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24 366927
1055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안 학사관리과 2020-08-19 321708
1054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기준 변경 안내 (2020. 9. 8) file 학사관리과 2020-09-08 321355
1053 학사 비대면 수업 운영방법 변경 안내 학사관리과 2020-09-11 313554
1052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법 변경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27 286746
1051 학사 2020학년도 교무처 학칙 개정(안) 재수강 변경 안내 교무처 2020-07-03 255041
1050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휴,복학 안내 file 교무처 2021-07-07 240209
1049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성적평가 및 수업운영 안내 교무처 2020-09-29 214365
1048 학사 학칙 개정사항 안내 교무처 2015-02-05 201145
1047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방안 안내(8/30업데이트) 교무처 2021-07-22 188674
1046 학사 2015학년도 1학기 장바구니 신청 및 수강신청 안내 file 학사관리과 2015-02-02 167632
1045 학사 2019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자 부, 복수전공 신청 file 교무처 2020-06-02 165094
1044 학사 2019학년도 1학기 장바구니 신청 및 수강신청 안내 file 학사관리과 2019-02-01 140523
1043 학사 임시휴업일 지정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및 보강일 안내 학사관리과 2018-09-10 135835
1042 학사 학부제증명발급 서비스 오픈 안내 file 교무처 2022-07-13 117783
1041 학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의한 수업운영 변경 및 보강일 안내 (11.24부터) 교무처 2020-11-24 117254
1040 학사 2017학년도 2학기 장바구니 신청 및 수강신청 안내 file 학사관리과 2017-08-01 117035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