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웹메일

Webmail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식 메일 시스템입니다.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신청 방법[학생/교원/직원]

1

‘서경포탈’ 로그인

학생/교원
직원

2

‘웹메일 신청하기’ 선택

• 포탈 메인페이지 위쪽 위치

3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정보 입력 후 제출

• 양식에 맞춰서 정보를 입력 후 ‘Register’ 버튼을 선택하여 제출합니다.

참고사항
• 신청 후 승인처리가 필요한 과정으로 일정시간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서경포탈에 접속하여 로그인
포탈 상단에 웹메일 신청하기를 클릭
양식에 맞춰서 정보를 입력 후 Register 버튼을 클릭
신청 후 승인처리가 필요

웹메일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1

‘서경포탈’ 로그인

학생/교원
직원

2

‘웹메일 비밀번호 변경’ 버튼 선택

• 포탈 메인페이지 위쪽 위치

3

주의사항 확인 및 ‘새 비밀번호’ 정보 입력 후 제출

• 양식에 맞춰서 정보를 입력 후 ‘Register’ 버튼을 선택하여 제출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주의사항
※ 한번이라도 사용했던 비밀번호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단순한 단어, 반복 또는 연속된 숫자 조합으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신청 1시간 후에도 변경되지 않으면 위 사유로 변경되지 않은 경우이니 다시 신청해주세요.
서경포탈에 접속하여 로그인
포탈 상단에 '웹메일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
주의사항 확인 및 정보 입력 후 'Register' 버튼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