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5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기간 만료에 따른 [퇴실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세부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절차에 따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대상자

    –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기간 만료 학생(학부생, 군사학과 및 학군후보생, 예술교육원생 전원)

     

    1. 최종 퇴실일시 : 2025. 12. 24() 17시까지

    개인 짐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남아있는 경우 폐기 처분

    각 호실 내에 학교에서 제공된 비품 외에, “개인 물품으로 판단되는 짐이 있는 경우 전량 폐기 요청 물건으로 판단하고 모두 처분합니다.

     

    1. 퇴실절차

    퇴실(모든 개인물품 수거) -> 보증금 반환 계좌번호 입력/확인 -> 출입카드 반납

     

    1. 보증금 반환 계좌번호 입력 안내 (“기간만료 퇴실은 퇴실신청서 제출 불필요)

    서경포탈 학부 장학 장학신청 장학금 수령 계좌정보(본인) 등록

    ※ 퇴실 전까지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 계좌”로 입력하여야 함

    ※ 계좌정보가 없는 경우 보증금이 반환되지 않으므로, 필히 등록/확인 바랍니다.

    ※ 2026년 1월말 일괄 입금 예정

     

    1. 출입카드 반납 안내 (퇴실신청서 제출 불필요)
    • 출입카드 반납기간 및 장소 : 2025. 12. 24() 17시까지, 청운관 3층 학생과로 방문 반납

    평일 10~ 17(점심시간 12~ 13시 제외)

    지정된 기한까지 미반납 시 보증금이 반환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 위 시간내에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청운관 L층 KT텔레캅 상황실로 반납

    – 또는, 방문이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1. 공통사항

    – 퇴실 기간 및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입카드 반납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책상, 의자 등 비품 보증금 포함 미반환)

    –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망실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1. 여학생(5동 생활관) 퇴실 시 택배 이용안내

    – 발송방법 : 5동 생활관 1층(풋살장 앞)을 통해 택배 발송 가능

    – 5동 생활관 출입가능 택배사 : 쿠팡, CJ, 우체국, 로젠, 한진, 천일, 일양

    ※ “롯데” 등 이외의 택배사는 본관 무인택배함에서만 발송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2026학년도 1학기 재학생 생활관 신청 관련 안내

    1. 신청 공지 예정()

    20261월 중순 공지 예정, 본교 홈페이지 서경광장 공지사항(일반공지) ” 확인

    제출서류 : 홈페이지 공지 확인 요망

    1. 선발기준 : 원거리 + 25학년도 2학기 성적 (본교 자체심사 기준에 따름)

    – 복학 예정자의 경우 휴학전 학기 성적 반영

    1. 선발 예정 인원(안) : 선발 공고시 안내 예정

     

    □ 문의사항

    – 학생과 : 02-940-7015, 7023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2025. 12. 2

    서경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