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대플]2025학년도 2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2025-2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포스터.png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서 서경대학교 학생 대상으로 학생들의 구체적인 진로 목표와 학년별 필수 경력관리 계획 수립을 위해 2025학년도 2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명 : 2025학년도 2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2. 참여대상 : 서경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3. 신청 방법 *서류 제출처 : psr123@skuniv.ac.kr

    대상

    방법

    비고

    서경대생

    서경대 포털 신청 후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

    서경포털 > 비교과프로그램 > 신청

    지역청년 및 졸업생

    구글폼 신청 후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

    구글폼 :

    https://forms.gle/n3wmiZiQgW7rbzkN6

    4. 서류 제출 일정

    . 제출서류: 진로로드맵 발표자료(수기, PPT, 영상 등 자유양식), 진로로드맵경진대회 참가 동의서 *첨부파일 참고 (진로로드맵 작성 예시 샘플 제공)

    . 서류 제출 일정 및 방법: 2025.11.21.() 오전 11:00까지 메일(psr123@skuniv.ac.kr)로 제출

     

    5.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일정 및 장소

    .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2025.11.28.() 14:00 ~ 17:00 (3시간)

    . 유담관 L층 학술정보세미나실

     

    6. 심사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대면심사 *1차 서류심사 발표일: 2025.11.24.() 오후 발표 / 합격자 개별 안내 예정

    7.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내용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대상 2차 대면심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참여 및 로드맵 발표

    참가자 5분 발표 및 심사위원 피드백

    8. 혜택

    경진대회 신청자(자료 제출자) 전원 비교과 포인트 5pt 부여

     

    9. 시상내역 :(대상 1) 300,000

    (최우수상 2) 200,000

    (우수상 3) 150,000

    (장려상 4) 100,000

    *참여 인원에 따라 수상 내역과 규모는 달라질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세금 부과됨.

     

    10. 관련문의 :유담관 9층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내방 및 02-940-2976

     

    11.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seokyeong_job)

     

    2025. 10. 13.

    진로취업처장

    [대플] 2025-2 진로로드맵경진대회 동의서.hwpx

    진로로드맵 작성 방법 TIP.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