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일반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대플]2025학년도 2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2025-2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포스터.png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서 서경대학교 학생 대상으로 학생들의 구체적인 진로 목표와 학년별 필수 경력관리 계획 수립을 위해 2025학년도 2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명 : 2025학년도 2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2. 참여대상 : 서경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3. 신청 방법 *서류 제출처 : psr123@skuniv.ac.kr

대상

방법

비고

서경대생

서경대 포털 신청 후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

서경포털 > 비교과프로그램 > 신청

지역청년 및 졸업생

구글폼 신청 후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

구글폼 :

https://forms.gle/n3wmiZiQgW7rbzkN6

4. 서류 제출 일정

. 제출서류: 진로로드맵 발표자료(수기, PPT, 영상 등 자유양식), 진로로드맵경진대회 참가 동의서 *첨부파일 참고 (진로로드맵 작성 예시 샘플 제공)

. 서류 제출 일정 및 방법: 2025.11.21.() 오전 11:00까지 메일(psr123@skuniv.ac.kr)로 제출

 

5.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일정 및 장소

.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2025.11.28.() 14:00 ~ 17:00 (3시간)

. 유담관 L층 학술정보세미나실

 

6. 심사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대면심사 *1차 서류심사 발표일: 2025.11.24.() 오후 발표 / 합격자 개별 안내 예정

7.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내용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대상 2차 대면심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참여 및 로드맵 발표

참가자 5분 발표 및 심사위원 피드백

8. 혜택

경진대회 신청자(자료 제출자) 전원 비교과 포인트 5pt 부여

 

9. 시상내역 :(대상 1) 300,000

(최우수상 2) 200,000

(우수상 3) 150,000

(장려상 4) 100,000

*참여 인원에 따라 수상 내역과 규모는 달라질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세금 부과됨.

 

10. 관련문의 :유담관 9층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내방 및 02-940-2976

 

11.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seokyeong_job)

 

2025. 10. 13.

진로취업처장

[대플] 2025-2 진로로드맵경진대회 동의서.hwpx

진로로드맵 작성 방법 TIP.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