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일반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대학혁신]2025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


    [대학혁신]2025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서는 동일한 직무 및 직종의 취업목표를 가진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동아리를 결성하여 취업정보 공유 및 학습을 통한 체계적인 취업준비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취업동아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자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 명 : 2025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2. 취업동아리 일정

    . 모집기간: 2025.08.25.() ~ 2025.09.19.(), 선발: 09.22(월)

    . 오리엔테이션: 2025.09.24.() 예정 / 별도 안내

    . 활동기간: 2025.09.24.() ~ 2025.12.05.()

    . 성과발표회: 2025.12.05.()

    3. 모집형태(자기주도형)

    동일 직무 취업동아리, 자기소개서 & 면접 집중 동아리, 기업 및 직무분석 동아리 등 희망하는 분야별로 구분하여 운영하는 자율 동아리

    구분

    자기주도형

    선발대상

    서경대학교 재학생(2~4학년)

    모집인원

    최대 10(팀별 2~ 8) / 1인 개별 신청 인원에 따라 팀 랜덤 구성 예정

    모집분야

    동일 직무 취업동아리

    자기소개서, 면접 집중 동아리

    기업 및 직무분석 동아리 등 기타 분야

    취업동아리 신청 방법

    붙임파일 참조. 취업동아리 신청서 작성 후 제출.

    제출 방법1. 담당자 이메일 제출(byeon@skuniv.ac.kr)

    제출 방법2. 유담관 9층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사무실 내방 후 직접 제출

    활동내용

    동아리별 제출한 활동계획서에 따름

    의무사항

    매월 2회 이상 동아리 자체 오프라인 활동 진행

    매월 취업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및 점검(서류 미제출 및 연락 두절 시, 1년간 참여 불가)

    매월 지출내역 및 증빙서류 제출 및 점검

    활동기간 내 3회 이상의 취업컨설팅 진행

    활동 종료 후 최종 결과보고서, 포트폴리오 및 성과발표 자료 제출

    취업동아리 성과보고회 참석(취업동아리 전원)

    혜택

    1. 동아리별 활동비 지원(30만원)

    2. 기업 및 직무분석 가이드 특강 제공

    3. 현직자 멘토링 프로그램 제공

    4. 자소서 및 면접 첨삭 집중지도 프로그램 제공

    5. 비교과 포인트 10포인트 지급

    4. 지원 내용 : 붙임파일 참조. 활동비 지원 항목 사용기준 확인.

    – 2025.09.24.() 오리엔테이션에서 자세한 설명 예정

    5. 관련 문의 :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02-940-2975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 (서경대학교 진로취업처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 (seokyeong_job)

    2025. 08. 22.

    진로취업처장

    첨부1.[대학혁신] 2025-2 취업동아리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