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학기 학생 생활관 선발 모집 공고(추가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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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선발 모집 공고(추가모집) |
학부 및 유학생 입주취소 등으로 인한 잔여여석에 대한 추가모집을 실시하오니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 바랍니다.
1. 모집대상
가. 지원자격 : 2025학년도 2학기 기준 본교 재학 또는 복학 예정인 학생
※ 거주기간 중 휴학, 자퇴 등의 학적변동 예정인 학생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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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착순 선발(거주지 및 직전학기 성적 반영 없음) * 거주지 무관(서울시 거주자도 신청 가능) |
나. 자격제한
1) 전염성 질환이 있는 자 (건강검진 소견서로 확인 예정)
2) 본교에서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
2. 입주신청
가. 신청기한 : 25. 8. 29(금) 14시 ~ 선발인원 모집 마감 시까지
나. 신청방법 : 구글폼 신청 URL 통하여 신청사항 입력
다. 신청 URL : https://forms.gle/thGgXaLJC6759Lxx5
3. 입주기간 및 선발인원, 생활관비
가. 입주기간 : 25. 8. 29(금) 이후 개별 입주일 ~ 25. 12. 24(수)
나. 선발인원 및 생활관비
(단위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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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
생활관명 |
인실 |
선발 인원 |
생활관비 (1일기준) |
*보증금 |
납부대상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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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
5동(6층) |
2인실 |
0명 |
11,000 |
60,000 |
입주기간에 따라 개별산정 |
다. *보증금 산출내역 : 시설보증금(50,000원) + 출입카드 보증금(10,000원)
라. 선발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생활관비에는 가스, 전기, 수도 등 기본 공과금이 포함되어 있음
바. 시설물(출입카드 포함) 파손 또는 분실, 호실별 에너지 과다사용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보증금에서 공제하거나 추가비용을 개별 청구함을 원칙으로 함
4. 선발방법
가. 선착순 선발 (거주지 무관)
나. 선발 대상자는 자격 제한자를 제외한 신청자 중 선발
다. 신청한 인실에서 수용이 불가한 경우 랜덤으로 조정됨
라. 결원 발생 시 예비 후보자 순으로 선발함
마. 선발인원 미달시 생활관 규정 제13조 1호에 의거하여, 저학년을 우선 선발함
5. 입주대상자 발표
가. 발표일자 : 접수순서대로 개별통보
나. 대상자 발표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선발된 학생은 선발공고와 함께 안내되는 각종 사항을 반드시 확인
6. 생활관비 납부
가. 납부기간 : 개별통보
나. 납부방법 : 지정 계좌로 송금 또는 계좌이체 납부
다. 납부계좌 : 선발자에게 개별 통보
※ 반드시 “학생 본인 학번 및 성명”으로 입금(예시 : 2024000000홍길동)
※ 입주 대상자 선발 후 생활관비를 미납하는 경우 입주 취소되며, 다음학기 신청 제한됨
7. 건강검진결과서 제출(스캔본 또는 사진 파일 제출)
가. 제출서류 : 건강검진결과서 1부 (최근 3개월 이내, 각 병·의원 및 보건소에서 발급)
※ 필수검사항목 : 흉부 X-Ray 촬영(결핵검진)
나.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 개별안내
8. 생활관비 반환기준
가. 생활관 규정 제21조 2항에 의거 “생활관비 납부금의 반환은 매학기 본교에서 지정한 입주시작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반환됨. 단, 당해 학기 개시일로부터 90일 경과 후에는 반환되지 아니함”
나. 입주기간 중 퇴실이 예상되는 학생은 사전에 반환기준을 반드시 확인 후 입주신청하시기 바랍니다.
9. 유의사항
가. 입주자격 허위 기재 시에는 입주 자격이 취소되며, 입주 후 적발 시에도 즉시 강제 퇴실 조치됨
나. 입주포기, 중도퇴실, 징계퇴실 인원은 다음 학기 입주신청 시 입주가 제한됨
※ 입주포기 : 입주선발된 학생이 개인적인 사정 및 변심에 의해 입주 전 포기하는 경우
※ 부득이한 경우(입원, 요양 등) 증빙자료 제출 시 예외 적용
다. 입주 후 학적변동(휴학, 졸업 등)의 사유 발생 시에는 즉시 알리고 퇴실해야 하며, 미신고 적발 시에는 생활관비 환불 없이 강제 퇴실됨
라. 생활관에서의 생활과 관련한 각종 안내사항은 개별 SMS로 공지되오니, 신청 시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연락처 변경 즉시 학생과로 연락 바랍니다.
※ 연락처 미수정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마. 위 내용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10. 2025-2학기 생활관 선발관련 주요 변경사항 및 세부사항은 최초선발 모집공고 참조
* 관련 URL : https://www.skuniv.ac.kr/274497
11. 문의 : 학생처 학생과(청운관 3층), 평일 10시~16시(점심시간 12~13시 제외)
T. 02-940-7015, 7023
E-mail. dorm@skuniv.ac.kr
2025. 8. 29.
서경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