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채용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5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공고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붙임> “2025-2학기 대학 및 학과(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계획” 참조

       ※ 초빙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본교 온라인 접수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5. 07. 16() 10:00 ~ 2025. 07. 22() 16:00까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5.07.16()10:00부터~25.07.22()16:00까지 접수

                                                     가능클릭 후 지원서 작성

         다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후 중간저장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증빙서류(연구실적물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가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 자기소개서 및 실적물목록 (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수업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해당과목

        나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 경력 및 재직증명서

          ●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동료임), 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목차발표일자논문제목지도교수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학술지 논문(국내/국제)

            → 논문 표지목차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발표 및 게재일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 저서

            → 저서 표지목차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발행일(ISBN포함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지적재산권(특허기술이전 등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 기타(공연 등실적

            → 실적 관련 자료(팜플렛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 실적물은 2021년 9월부터 2025년 8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초빙심사 후 강의교수 채용 예정자의 경우 [기본증명서추가 제출

        (추가 제출 대상자는 별도 통지함)

     

    4.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기초/전공심사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일부 분야의 경우 기초/전공심사로만 심사)

      (2) 심사내용

          가기초/전공심사 전공분야교육 및 연구경력실무(산업체)경력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면접심사 자질 및 인성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임용조건

      (1) 임용기간 : 1년 (2025.09.01. ~ 2026.08.31)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2)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6. 기타 및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

            어서 첨부하며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

            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7. 문의처

      (1) 문 의 처 교무처 교무과 (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2) 문의전화(E-mail) : 02-940-7022, (redhwg@skuniv.ac.kr)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개별통보 예정 )

    2025.  07.  15.

     

    서경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