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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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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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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대학혁신추진사업]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대학혁신추진사업]

       서경대학교에서는 국고 사업인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실무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인원

    구분

    채용분야

    담당 업무

    직원(계약직)

    대학혁신추진사업단

    ⦁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혁신 지원 세부 추진사업 수행 ⦁ 기타 사업단에서 요구하는 업무

    직원(계약직)

    대학혁신추진사업단

    – 학생상담센터

    (전임상담사)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 제반 업무

    ⦁ 집단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Ⅱ 지원자격

    구분

    지원자격

    우대사항

    직원

    ⦁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 대학 학사행정 업무 및 정부 지원사업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 컴퓨터 활용(한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이 가능한 자

    직원

    (전임상담사)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심리상담 1년 이상의 경력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대학 학사행정 업무 및 정부 지원사업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운영 및 정부 지원사업 유경험자

    Ⅲ 근무조건 및 급여수준

    가. 본교 및 사업단 내규에 따름나. 보수 : 월220만원 ~ 250만원(세전기준) ※ 학위 및 경력에 따라 상이

    Ⅳ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Ⅴ 제출서류 및 안내

    제출서류

    제출 방법 안내

    온라인지원서

    지원시스템 자료 입력 후 저장

    자기소개서

    다운로드 양식을 작성하여 PDF파일로 변환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다운로드양식)

    증명서류

    지원서에 입력한 학력 및 경력 순서대로 증명서를

    (졸업-성적-경력-기타증명 순으로) 각각 스캔하여

    전체 파일을 1개의 PDF파일로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

    Ⅵ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지원서접수 바로가기☞클릭)나. 접수기간 : 2024. 2. 8.(목) ~ 2. 22.(목) (최종접수등록에 한함)**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Ⅶ 접수문의

    ○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06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평일 상담가능 시간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Ⅷ 임용조건

    ⦁ 임용조건: 계약직⦁ 근무기간: 채용일 ~ 2025. 2. 28.⦁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여부 결정 (1년 단위)⦁ 계약종료: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 시(2025. 2. 28) 고용관계는 자동 종료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근로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Ⅸ 유의사항

    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마.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사.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아.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자.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지원서 접수 시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 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