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학사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2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운영안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운영

     

    1. 시행목적 코로나 백신 접종검사격리확진에 따른 출석 인정 기간을 정하여

                   효율적 학사 운영 도모

     

    2. 시행시기 : 2022학년도 2학기

     

    3. 대 상 본교 재학생

     

    4. 세부내용

    N

    O

    신청

    구분

    관련내용

    출석

    인정기간

    증빙서류

    1

    백신

    접종

    접종 당일만 출석 인정

    1

    (접종당일)

    예방접종 내역을 증빙 할 수 있는

    문자 또는 서류 등

    2

    검사

    PCR(유전자검사만 인정

    1

    (검사당일)

    PCR(유전자검사 결과 문자 등

    (보건소 등에서 검사를 받은 경우에만

    인정되며자가검사키트는 불인정)

    3

    격리

    관련 기관으로부터 정식으로 격리

    문자 통보를 받은 경우만 인정

    <권고 조치는 인정하지 않음>

    격리기간

    격리 기간을 증빙할 수 있는 문자

    또는 서류 등

    4

    확진

    확진에 따른 재택 치료

    치료기간

    치료 기간을 증빙할 수 있는 문자

    또는 서류 등

    ※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출석 인정이 불가함

    ※ 학기당 유고결석(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포함허용기간은 전체 수업일수의 1/4미만으로 함.

     

    5. 제 출 처 수업 담당 교수

    6. 문  의 : 교무처 교무과 (940-7022)

     

    2022.  9.  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