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입실대상자 발표 및 생활관 입실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입실대상자 발표

    ※ 생활관 주요변경사항 안내

    1. 제2동 생활관 (남학생) : 침대 매트리스 전실 교체

    2. 제5동 생활관 (여학생) : wifi 공유기 전실 교체 

    우리 대학교의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입실대상자 명단 및 각종 안내사항을 붙임 첨부 파일로 공지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지정된 기간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교 지정 입주일을 지켜서 입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학부 재학생, 학군단 후보생, 군사학과 1학년 재학생, 예술교육원생

    (첨부파일 하단 각각의 남학생, 여학생 시트 확인)

    ※ 반드시 학생 본인의 학과(부)/전공, 학번, 성명, 배정호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학생의 경우 2학기에 배정호실 변경자가 다수 발생에 유의)

    (첨부 파일에 명단이 없으면 생활관 선발 탈락자임)

    □ 본교 지정 입주(시작)일 : 2022. 08. 26(금) 10:00시부터 ~

    □ 생활관 준수사항 서명 및 출입카드 수령 가능 시간

    가. 기간 및 시간 : 2022. 08. 26(금) ~ 09. 02(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08.27(토) ~ 08.28(일) 10:00 ~ 17:00 학생과 방문 후 서명 및 수령 가능

    나. 수령 장소 : 청운관 3층 학생처 학생과

    다. 상기 시간 외에는 청운관 L층 KT텔레캅 종합상황실에서 서명 및 수령

    라. 1학기에서 2학기 계속 사용 학생도 반드시 생활관 준수사항 서명 후 입실

    1. 생활관 이용기간

    가. 2022. 08. 26(금) ~ 12. 25(일) 17:00시까지 

    나. 동계방학 시설 보수 기간 : 2022. 12. 26(월) ~ 

    ※ 동계방학 시설 보수를 위하여 개인 짐(전공 관련 서적 및 노트 포함)을 모두 가지고 가셔야 하며, 각 실별 짐이 남아 있는 경우 “폐기 요청 물품” 으로 간주하고 전량

    폐기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2학년도부터는 하계방학 및 동계방학 타입별 입실자 선발이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가. 2022. 08. 08(월) ~ 08. 10(수) 09:00 ~ 17:00

    ※ 학군 후보생, 예술교육원 재학생은 별도 기간 및 납부 방법 안내

    ※ 납부일정이 매우 짧기에 관비 납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기간 및 시간 외에는 입금 불가하며, 미납시 입실 취소

    ※ 납부금 확인 안내는 개별 문자 통보합니다.

    (예 : 월요일 납부자는 화요일에 통보)

    3. 납부 계좌, 금액 및 확인 방법 (학부 재학생)

    ※ 예술교육원생 및 학군 후보생은 하단 별도 납부 방법 참고

    가. 납부 계좌

    (1) 학생 명의의 “가상계좌”로 납부

    나. 납부고지서 확인 방법

    (1) 본교 포탈 (모바일 포함) → 학부 → 등록 → 생활관납부고지서

    ※ 고지서는 08.08(월) 오전 9시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다. 납부 방법

    (1)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신한은행(전국 지점)을 통한 납부

    라. 학군단 후보생의 경우 50% 감면 적용

    마. 군사학과 1학년 여학생의 경우 별도 관리비가 청구될 수 있음

    바. 예술교육원생 납부 기간 및 방법

    (1) 납부기간 : 2022. 08. 08(월) ~ 08. 10(수) 09:00 ~ 17:00

    (2) 납부계좌 : 신한은행 100 027 358496 예금주 : 서경대학교

    (3) 개인별 납부고지서를 학생 E-mail 로 발송 예정이며, 확인 후 납부

    사. 학군 후보생 납부 방법

    (1) 납부기간 : 2022. 08. 29(월) ~ 08. 31(수) 09:00 ~ 17:00

    (2) 납부계좌 : 신한은행 100 027 358496 예금주 : 서경대학교

    (3) 학군단 행정실에서 개인별 납부고지서 수령 후 확인 납부

    4. (중도)퇴실 신청 방법

    가. 본교 홈페이지 → 서경광장 → 서경FAQ →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5. 추가 선발

    가. 입실 정원 마감으로 추가 선발 없음

    6. 입실 준비물

    가. 침구류(이불, 베개), 세면도구, 세탁도구, 개인 위생용품, 기타 개인용품

    7. 반입 금지물

    가. 화기 및 전열기구, 애완동물, 기타 공동생활에 있어 불필요한 물품 등

    8. 택배 수령 주소지

    가. 제2동 생활관 (남학생)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20길 36 서경대학교 제2동 생활관 OOO호

    나. 제5동 생활관 (여학생)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18 서경대학교 제5동 생활관 OOO호

    제5동 생활관의 경우 최종 택배 배송지는 2층 공용휴게실 쪽 지정장소임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 본인의 택배를 찾아야 합니다.

    (타인 택배 수취 금지)

    다. 택배 미수취로 인한 분실시 학교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9. 문의사항 : 학생과 02-940-7015 / 7023 / 7024 / 7640

                         평일 10:00 ~ 16:00 (점심시간 제외)

    2022. 08. 01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