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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추가 선발 모집 공고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추가 선발 모집 공고

    1. 모집대상

    가. 지원자격

     1) 2022학년도 2학기 기준 본교 재학생 또는 복학 예정인 학생

    나. 자격제한

     1) 전염성 질환이 있는 자 ( 건강검진 소견서로 확인 예정 )

     2) 2학기에 재학생 신분이 아닌 자 ( 학적 상태 수시 확인 예정 )

     3) 본교에서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

     4) 주민등록상 서울시 등록자 

    2. 입실 신청 

    가. 신청기간 : 22. 07. 25.(월) ~ 07. 27.(수) 23:59분까지

     ※ 신청기간 내 모든 서류 제출 원칙이며, 이후 추가 서류 접수 불가

    나. 신청방법 : 제출서류 작성 및 준비하여 첨부파일 포함하여 이메일 신청

         ( skustudent@skuniv.ac.kr )

     ※ 첨부파일명은 “ OO학과(부)_학번_이름 ”으로 발송

         ( 예시: 아동학과_2019123456_홍길동.zip )

    다. 입실 기간 

     1) 2022. 08. 26.(금) 10:00시 ~ 2022. 12. 25.(일) 17:00시까지

     퇴실 시 개인 짐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실내에 남아 있는 물건들이 있

    는 경우  “폐기 요청 물건”으로 판단하여 모두 폐기 처분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학생 생활관 입실 일정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중간 및 정상 퇴실 시에는 “보증금 반환”을 위하여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및 출입카드를  반드시 반납하여야 함 

        ( 미제출 및 미반납시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음에 유의 )

    3. 제출서류

    가. 생활관 입실 신청서 1부 ( 본교 양식 )

    나. 주민등록등본 1부 ( 현 거주지 확인용 )

    다. 재학증명서 1부

     ※ 복학자 : 복학 예정증명서로 대체 

    라. 성적증명서 1부 ( 22학년도 1학기 성적 확인용 )

    마. 건강검진 소견서 ( 각 병·의원 및 보건소에서 발급한 건강검진 소견서 )

     ※ 흉부 X-Ray 및 B형 간염은 필수 항목임 ( 최근 3개월 이내 )

     ※ 병 의원 사정에 따라 발급기간이 2일 ~ 3일 소요됨에 유의

    바.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1부 ( 2차 접종까지 인정 : 질병관리청 홈페이지 출력 )

     단, 백신 접종 예외자의 경우, 보건소 진단 후 예외확인서 1부 발급 제출

    사. 장애인증명서 1부 ( 해당자에 한 함 )

    4. 선발방법 및 인원(안)

     가. 거주 지역( 70% )과 직전학기 성적( 30% )을 환산하여 선발 

     나. 선발 대상자는 자격 제한자를 제외한 서류 제출자 중 선발

     다. 선발인원(안)

      1) 남학생 ( 2동 생활관 ) 

    • 2인실 : 13명 / 6인실 : 3명   [총 16명]

      2) 여학생 ( 5동 생활관 ) 

    • 4인실 : 9명 / 6인실 : 4명  [총 13명]

    * 최종 룸 배정시 생활관 신청서 작성시에 체크하신 인실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 신청서 상의 인실 변경은 불가합니다. 

     라. 결원 발생 시 신청자 중 후보자 순위를 정하여 선발함

     마. 최종 선발 과정에서 동점자 및 수용인원 초과의 경우 생활관 규정 제13조 1호

    의거하여, 저학년을 우선 선발함

    5. 입실대상자 발표

     가. 발표일자 :22. 08. 03.(수) 14:00시경 본교 홈페이지 공지 예정

      ※ 대상자 발표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선발 결과는 개별통지하지 않으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것

      ※ 선발된 학생은 선발공고와 함께 안내되는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사항을 반드

    시 확인하고 기간내 생활관비 납부를 진행하여야 함

     ※ 입실 대상자 선발 후 생활관비를 미납하는 경우, 입실 취소 조치 예정

     나. 본교 지정 입실일 : 22. 08. 26 (금) 10:00시

      ※ 입실일 이전 생활관 정비 관련으로 입실 불가

     다. 출입카드 수령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 08.27 (토) ~ 28 (일)  :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라. 수령처 : 청운관 3층 학생처 학생과

      ※  상기 시간 외 카드 수령 장소 : 청운관 L층  KT 텔레캅 상황실 

    6. 등 록 : 입실대상자 생활관비 납부

    가. 생활관비 납부 기간 : 22. 08. 08(월) ~ 08. 10.(수) 09:00시 ~ 17:00시

     ※ 납부 계좌는 학생 본인 명의의 “가상계좌” 생성

     ※ 해당 기간 및 시간 외에는 납부 불가

     ※ 입실 대상자 선발 후 생활관비를 미납하는 경우, 입실 취소 조치 예정

    나. 생활관비 납부 금액   (기준 : 월, 단위 : 원)

    구 분 

    인실

    보증금

    (침대,책상,의자)

    보증금

    (출입

    카드)

    2동(남)

    5동(여)

    생활관

    2인실

    50,000

    10,000

    230,000

    ※ 시설물을 파손 또는 분실하거나,

    호실별 공공요금 과다 사용시,

    시설보증금에서 공제하거나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

    ※ 학년별 선발인원은 상이할 수 있음

    4인실

    50,000

    10,000

    180,000

    180,000

    6인실

    50,000

    10,000

    130,000

    130,000

    7. 환불 기준

     가. 중도 퇴실 시 생활관비 환불 기준일은 매 학기 본교 지정 입실일로 함

    8. 기타 안내 및 유의사항

     가. 생활관에 선발 된 학생 중 생활관비 미납자는 선발 취소

     나.최종 룸 배정시 생활관 신청서 작성시에 체크하신 인실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  신청서 상의 인실 변경은 불가합니다. 

     다. 입주자격 허위 기재 시에는 입주 자격이 취소되며, 입주 후 적발 시에도 즉시

    강제 퇴실 조치됨

     라. 입주 후 학적변동 ( 휴학, 졸업 등 )의 사유 발생 시에는 즉시 알리고 퇴실해야 

    하며, 미신고 적발 시에는 생활관비 환불 없이 강제 퇴실됨

     마. 생활관에서의 생활과 관련한 각종 안내사항은 개별 SMS로 공지 되오니, 

           본교 포탈에 본인 연락처를 최신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미수정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바. 위 내용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사. 기타 선발에 대한 사항은 학생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 02-940-7015 / 7023 / 7024 / 7640 )

            ( 점심시간 12시 ~ 1시 제외)

    2022. 07. 13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