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휴·복학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유의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다 음

     

    1. 휴학

     

    . 신청기간 : 2022. 1. 17.() 2. 25.()

     

    . 신청방법

    1) 일반휴학 및 재휴학 : On-line –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서경포탈로그인학부학사학적관리학적변동관리휴학신청[학생]신청

    ※ 휴학 신청시 반드시 학과(부)장님과 상담 후 신청하기 바랍니다.

    [한번 신청하면 재조회시 비활성화로 년도/학기가 설정되며 상태는 신청으로 표기됨]

     

    2) 입대휴학 및 대체휴학(휴학 중 입대휴학)

    제출서류

    ·휴학원서(PDF)

    ·입영통지서(PDF)

    제출방법

    ·Email : service@skuniv.ac.kr(파일명 : 입대휴학_OO학과()_학번_이름)

     

    3) 군 제대 후 재휴학

    제출서류

    ·휴학원서(PDF)

    ·전역증사본 또는 초본(PDF)

    제출방법

    ·Email : service@skuniv.ac.kr(파일명 : 재휴학_OO학과()_학번_이름)

     

    . 처리과정

    1) 휴학신청(학생)휴학승인(지도교수, 학과())휴학 완료

    [처리절차에 따라 지체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입대휴학(개강일 이후 입대자) 유의사항

       – 휴학 신청 기간에 맞춰 일반휴학 신청 후 입영일 1주일 전까지 입대휴학 신청

    2. 복학

     

    . 신청기간 : 2022. 1. 17.() 2. 25.()

     

    . 신청방법

      1) 일반 복학 : On-line – 인터넷 접수 서경포탈 로그인학부학사학적관리학적변동관리 복학신청[학생]신청

    [한번 신청하면 재 조회시 비활성화로 년도 학기가 설정되며 상태는 신청으로 표기됨.]

     

    2) 제대복학

    제출서류

    ·복학원서(PDF)

    ·전역증사본 또는 병적사항이 기재된 초본(PDF) 또는 병적증명서(PDF)

    제출방법

    ·Email : service@skuniv.ac.kr(파일명 : 복학_OO학과()_학번_이름)

     

    3) 제대복학(조기전역자)

    제출서류

    ·복학원서(PDF)

    ·전역예정증명서(PDF)

    ·휴가잔여확인서(PDF)

    제출방법

    ·Email : service@skuniv.ac.kr(파일명 : 복학_OO학과()_학번_이름)

     

    . 처리과정

    1) 복학신청(학생)-> 복학완료

     

    3. 참고사항

     

    . 휴학한 자는 2022년도 1학기 등록기간에 등록이 불가함.

    * 등록희망자는 기간 내 등록 후 휴학 가능

    . 휴학을 희망하는 자 중 2022년도 1학기 장학대상자는 등록 후 휴학할 것.

        (2022 1학기 장학대상자 발표는 2월 중순 예정)

    . 20222월 졸업예정자 중 휴학을 희망하는 자는 학위수여일(2022.2.17.)이후에 신청 바람.

    . 동일 학기 내 휴학 및 복학 번복은 불가하니 유의하기 바람.

    . 휴학 중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이수 후 2022학년도 1학기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계절학기 성적이 취소될 수 있으니 참고바람.

    . 2022학년도 1학기에 재입학한 자는 휴학 불가 함.

    . 휴학기간이 만료된 자는 반드시 복학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시 제적처리 됨

    .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학과()장 및 지도교수의 허가를 받은 후 신청할 것.

    . 휴학기간 중에도 신상정보의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하고 입력된 개인정보는 학교의 중요사항안내 등을 위해 우편 및 SMS서비스등에서 사용하기 위함이며, 미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본인 책임이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각종신청서 양식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상단 대학생활교무학적안내교무학적자료실 탑재

     

    2022. 1. 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