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12. 5. 31(목) ~ 6. 7(목)
– 수강신청일 다음날부터 납부 가능합니다
(예시 : 5. 31 수강신청 → 6. 1 부터 납부 가능)
2. 납부장소
– 신한은행 전국 본.지점
– 신한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입금가능시간 09:00~17:00)
3. 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
– 본교 홈페이지 서경포탈 로그인
학부학사 → 등록관리 → 등록대상관리 → 등록금고지서및납부확인 → 등록금고지서출력
4. 납부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삭제되니 기간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5. 신한은행 가상계좌는 개인별계좌이니 반드시 본인의 계좌를 확인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입금가능시간에만 입금이 가능하고 휴일 및 금액이 틀릴 경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6. 문의
– 계절학기 수강신청 : 학사관리과 940-7022
– 계절학기 등록금납부 : 경리과 940-7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