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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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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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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학년도 2학기 휴,복학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유의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휴학
       가. 신청기간 : 2021. 7. 19(월) ∼ 8. 27(금), 
       나. 신청방법
         1) 일반휴학(재휴학 포함) : 서경포탈로그인 -> 학부학사-> 학적관리 -> 학적변동관리 -> 휴학신청[학생] -> 신청
         [한번 신청하면 재조회시 비활성화로 년도/학기가 설정되며 상태는 신청으로 표기됨]
         2) 입대휴학 및 대체휴학
          * 반드시 입영통지서를 지참 후 학과(부)장을 경유하여 교무처로 제출하여야 함.
          ※ 코로나19 악화로 인해 휴학원서 및 입영통지서를 fax(02-940-7653)로 전송 제출
         3) 군 제대 후 재휴학
          * 휴학원서(첨부화일)와 전역증 또는 병적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을 교무처로 제출하여야 함. 
          ※ 코로나19 악화로 인해 휴학원서 및 입영통지서를 fax(02-940-7653)로 전송 제출
       다. 처리과정
        1) 휴학신청(학생)-> 휴학승인(지도교수, 학과(부)장)-> 휴학 완료
           [처리절차에 따라 지체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라. 군휴학자(개강일 이후 입대자) 유의사항
          개강일 이후 군입대자는 일반휴학 신청후 입영일 1개월 전에 군휴학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복학  
       가. 신청기간 : 2021. 7. 19(월) ∼ 8. 27(금), 
       나. 신청방법
         1) 일반 복학 : 서경포탈 로그인 -> 학부학사 -> 학적관리 -> 학적변동관리 -> 복학신청[학생] -> 신청 
          [한번 신청하면 재 조회시 비활성화로 년도 학기가 설정되며 상태는 신청으로 표기됨.]
        2) 제대복학 
         * 복학원서와 전역증 또는 병적이 기록된 초본을 교무처로 제출하여야 함.
         ※ 코로나19 악화로 인해 복학원서 및 전역증 또는 초본을 fax(02-940-7653)로 전송 제출
       다. 처리과정
         * 복학신청(학생)-> 복학완료
       라. 군제대복학자의 유의사항
         1) 개강일 2021. 9. 1.(수) 이후 전역하는 자
           가. 해당 부대에서 발급하는 서류
             * 복학원서(첨부화일) 1부, 소속 부대장 확인서 1부, 전역예정증명서 1부, 
              휴가잔여 확인서 1부를 교무처로 제출  
         
      3. 참고사항
       가. 휴학한 자는 2021년도 2학기 등록기간에 등록이 불가함.
         * 등록희망자는 기간 내 등록 후 휴학 가능
       나. 휴학을 희망하는 자 중 2021년도 2학기 장학대상자는 등록 후 휴학할 것.
       다. 2021년 8월 미 졸업으로 인하여 휴학을 희망하는 자는 학위수여일(2021.8.19.)이후에 신청 바람.
       라. 동일 학기 내 휴(복)학 번복은 불가하니 유의하기 바람.
       마. 휴학 중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이수 후 2021학년도 2학기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계절학기 성적이 취소될 수 있으니 참고바람.
       바. 2021학년도 2학기에 재입학한 자는 휴학 불가 함.
       사. 휴학기간이 만료된 자는 반드시 복학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시 제적처리 됨.
       아.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학과(부)장 및 지도교수의 허가를 받은 후 신청할 것.  
       자. 휴학기간 중에도 신상정보의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하고 입력된 개인정보는 학교의 
         중요사항안내 등을 위해 우편 및 SMS서비스등에서 사용하기 위함이며, 미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본인 책임이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 팩스 전송 후 꼭 02-940-7068로 연락하여 수신 확인
       * 각종신청서 양식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대학생활/ 교무학적안내/ 교무학적자료실 탑재
       
    2021.  7.  7.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