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채용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공고(대학혁신추진사업단)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공고(대학혁신추진사업단)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추진을 위하여 각 부서에서 실무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소속부서

    담당업무

    인원

    직원

    대학혁신추진사업단

     * 산학교육프로그램 지원 및 운영

     * 융복합 교육 프로그램 지원 및 운영

     *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관리

     * 기타 사업단에서 요구하는 업무

    0

    직원

    (전임상담사)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진로·심리상담센터)

     * 진로·심리상담 및 관리

     * 혁신지원 세부 추진사업 수행

     * 기타 사업단에서 요구하는 업무

    0

    Ⅱ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공 통

    지원자격

     – 우리대학교 및 기타 법령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 컴퓨터OA(한글,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자 우대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채용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직원

     –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산학교육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 학사행정업무 정부사업 유경험자 우대

     

    직원

    (전임상담사)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상담심리 전공)

     – 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

     – 상담관련 자격증 및 대학학생상담센터 경력자 우대

     – 진로 및 심리 프로그램 기획, 운영경력자 우대

     – 관련 행정업무 및 정부사업 유경험자 우대

     

    Ⅲ 전형방법

     1. 1차 전형 : 서류 심사(21.2.22(월)-23(화))
     2. 2차 전형 : 면접 심사(21.2.24(수)면접예정-개별통보)

    Ⅳ 제출서류 및 안내

    제출서류

    제출 방법 안내

    온라인지원서

    지원시스템 자료 입력 후 저장

    자기소개서

    다운로드 양식을 작성하여 PDF파일로 변환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다운로드양식)

    증명서류

    지원서에 입력한 학력 및 경력 순서대로 증명서를

    (졸업성적경력기타증명순으로)각각 스캔하여

    전체파일을 1개의 PDF파일로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1.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지원서접수 바로가기☞클릭)
     2. 접수기간 : 2021.2.10(수) ~ 2.19(금)16:00까지(최종접수등록에 한함)

    Ⅵ 접수문의

     1.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06(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2.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Ⅶ 임용조건

     가.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22.02.28까지
     나. 계약종료 :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시(22.02.28) 고용관계는 자동 종료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계약기간중이라도 근로계약 종료될 수 있음)
     다. 급여/근무조건 : 본 대학 규정에 따름

    Ⅷ 유의사항

    1.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이내 발행)
    5.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서류 심사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임용하지 않음
    8. 본 채용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지원서 접수 시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