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코로나19'관련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운영 변경(안)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운영 변경

     

    1.코로나19사태로 인해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운영과 관련하여

       주요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2. 생활관 입실 학생들의 많은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 음

    . 대 상 : 생활관 입실 대상자 전원(재학생)

    . 입실일 :

    1) 남자(재학생), 여자(재학생) : 변경사항 없음(2020. 8. 24.부터)

    . 환불조건

    1) 재학생(,)

    입실 대상자(출입카드 수령 및 미수령 학생 전체) 중 생활관 퇴실을 원하는 학생

    환불기준일 : 202091

    퇴실희망기간 : 2020914~ 2020923일까지 학생과로 통보

                     (미통보시 생활관 사용 희망자로 봄)

    환불금액 : 20209~ 12(3개월 생활관비)

    환불금액 : 생활관비 전액 환불

    2) 환불방법 : 환불희망자는 학생과로 관련서류 기간 내 제출

    퇴사신청서 제출기간 : 20209142020923

    제출서류 : 퇴사신청서 및 출입카드

    제출방법 : 퇴사신청서 직접 또는 이메일 제출(기간내에 한함.)

    이메일주소 : health@skuniv.ac.kr

    생활관을 계속 이용하고 싶은 학생들은 입실하셔서 생활하시면 됩니다.

    생활관 퇴실을 원하시는 학생들은 환불조건 확인하시고 학생과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퇴실(환불) 학생은 2020학년도 2학기에는 재입실이 불가하며,2학기에     추가 선발할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생활관 입실 중이여도 중간에 퇴실을 원하는 학생들은 퇴실일 기준으로

       생할관비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해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02-940-7640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