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생활관 운영 변경
「코로나19」관련 2020학년도 생활관 운영 변경
1.「코로나19」사태로 인해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운영과 관련하여 주요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2. 생활관 입실 학생들의 많은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가. 대 상 : 생활관 입실 대상자 전원(신·재학생)
나. 입실일 :
1) 남자(신·재학생), 여자(재학생) : 변경사항 없음(2020. 3. 16.부터)
2) 여자(신입생) : 변경사항 없음(2020. 4. 6.부터)
다. 환불조건
1) 남자(신·재학생), 여자(재학생)
– 입실 대상자(출입카드 수령 및 미수령 학생 전체) 중 생활관 퇴실을 원하는 학생
– 환불 기준일 : 2020년 4월 1일
– 퇴실 희망 기간 : 2020년 4월 6일 ~ 2020년 4월 10일(오후 6시)까지
총무과로 통보(미통보시 생활관 사용 희망자로 봄)
– 환불금액 : 2020년 4월 ~ 6월(3개월 생활관비)
2) 여자(신입생)
– 입실 대상자 중 생활관 퇴실을 원하는 학생
– 퇴실 희망 기간 : 2020년 4월 6일 ~ 2020년 4월 10일까지 총무과로 통보
(미통보시 생활관 사용 희망자로 봄)
– 환불금액 : 생활관비 전액 환불
※ 생활관을 계속 이용하고 싶은 학생들은 입실하셔서 생활하시면 됩니다.
※ 생활관 퇴실을 원하시는 학생들은 환불조건 확인하시고 총무과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환불) 학생은 2020학년도 1학기에는 재 입실이 불가하며, 2학기에 추가 선발할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 생활관 입실 중이여도 중간에 퇴실을 원하는 학생들은 퇴실일 기준으로 생할관비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해드립니다.
※ 연락처 : 02-940-7045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