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관련 종합서비스센터 업무 지원 변경 안내
금번 코로나19와 관련하여 2020학년도 1학기 우리대학교 종합서비스센터 업무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업무 지원 변경 기간 : 2020.2.28.(금) ~ 코로나19 안정시까지
2.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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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업무지원 변경 내용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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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학 복학 |
일반 |
서경포털 (on-line) |
학과장, 도서관 확인은 추후 처리 일괄 처리
※ 휴·복학원서 : 홈페이지 상단 대학생활 → 교무학적안내 → 교무학적자료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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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 |
Fax, Mail, 우편으로 접수 Mail : service@skuniv.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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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퇴 |
센터방문 (off-line) |
학과장, 도서관, 장학과 확인 후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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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적부변경 (개명 등) |
우편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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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증명 발급 |
무인증명발급기 (유담관 9층) |
대면 발급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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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인터넷 증명발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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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센터 FAX민원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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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민원 24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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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민원우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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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학생 |
– 무인증명발급기 이용 – 기타 민원은 외국인학생지원센터에 요청 |
외국인학생지원센터에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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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처 종합서비스센터(940-7068)로 문의 바랍니다.
2020. 3. 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