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채용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19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공고


    2019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 분

    대학

    학과()

    분야 및 전공

    담당과목

    인원

    비고

    강의중점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인문

    과학

    문화콘텐츠

    학과

    광고기획 및 디자인

    문화콘텐츠디자인 등

    0

     

    예술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

    패션디자인

    COSTUME DESIGN

    무대의상제작실습 등

    0

     

    산학협력

    중점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사회

    과학

    경영학부

    경제학

    환경경제학, 재정학

    미시경제학 등

    0

     

    Design Thinking

    Design Thinking

    0

     

    이공

    도시공학과

    지구단위계획

    지구단위계획

    도시설계

    0

     

    예술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

    패션창업

    패션창업실무

    패션마케팅

    0

     

    2. 지원자격

    (1) 강의중점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광고기획 및 디자인

    관련분야 실무경력자

    대학 강의 경력자

    패션디자인

    패션디자인분야 전공자

    대학 강의 경력자

    의복구성 실무 가능자 우대

    (2) 산학협력 중점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자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지원자격

    경제학

    환경경제 분야 전문가

    폐기물/자원순환/에너지 정책연구 경력자

    정부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Design Thinking

    Design Thinking 관련 전문성 보유자

    – Business Intelligence(Big Data)를 활용한 기술창업지원 경력자

    정부지원 창업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지구단위계획

    도시, 조경 관련분야 전공자

    지구단위계획 교과목 강의 가능자

    대학/대학원 강의 경력자 및 도시, 조경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패션창업

    패션/창업, 글로벌 마케팅 관련 경력 보유자

    정부지원 패션창업사업 경력자 우대


    3. 접수방법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06/25()10:00부터 접수가능)클릭 후 신규교수초빙지원서 작성

    묶음 개체입니다.

    .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 온라인 지원서류 (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 업로드

    .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 중간저장 버튼 클릭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지원 서류

    (1) 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작성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교수초빙 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 20192학기 교수초빙 첨부서류 목록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강의

    산학협력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 대학 강의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해당자

    O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해당자

    O

    . 기타 증명서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등) 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목록

    강의

    산학협력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의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실적물은 20151월부터 20196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SCOPUS,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절차 및 기준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산학협력중점교원)

    .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또는 산학협력)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19.06.25.()10:00 ~ 2019.07.09.()16:00까지

    (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인사처 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6, xinyuan01@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서류 심사 합격자는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개별통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