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재입학포함)
1. 납부기간
– 2018. 8. 20(월) ∼ 2018. 8. 24(금)
2.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납부
(입금가능시간 09:00~17:00, 휴일입금불가)
– 국민, 신한은행 전국 본. 지점 방문 납부
3. 등록금고지서 인터넷 출력
홈페이지 서경포탈 로그인 후
학부학사 → 등록관리 → 등록대상관리 → 등록금고지서및납부확인 → 고지서 출력
※ 9학기 이상 등록자
수강신청 완료후 등록금 납부
– 졸업논문 + 3학점 이내 수강신청시 등록금 20만원 납부
– 졸업논문 + 6학점 이내 수강신청시 등록금 1/3 납부
–졸업논문 + 9학점 이내 수강신청시 등록금 1/2 납부
– 10학점 이상수강신청시 등록금전액 납부
4. 전액장학금으로 인하여 납부할 금액이 0원이어도 해당학기
등록여부 확인을 하여 은행창구 또는 경리과에 고지서를 제출.
5. 가상계좌란
– 학생 개인별 계좌번호 이며 어느 이름으로 입금해도 학생 이름으로 등록,
본인의 가상계좌를 정확히 확인 후 납부.
– 등록금 납부기간 내 평일 09:00~17:00에만 입금 가능
– 신한은행 이외의 은행에서는 송금수수료가 부과
6. 납부확인
– 납부당일 오후 6시 이후 고지서 조회시 납부상태 “완납“으로 표기.
고지서가 영수증으로 바뀌어 출력
7. 문의
– 등록금 관련 : 재무과 940 – 7030, 7031
– 장학 및 대출 : 학생처 940 – 7085, 7641
– 수 강 신 청 : 교무과 940 – 7022, 7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