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16학년도 서경대학교 창업아이템경진대회 개최 안내


    2016학년도 서경대학교 창업아이템경진대회 개최 안내

    우리대학교 재학생들의 창업가능성을 미리 검증 및 평가하는 장을 통해 우수한 아이템을 발굴, 창업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창업아이템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창업아이템경진대회 일정

    . 창업아이템경진대회 설명회 및 사업계획서 작성교육

    – 1012일 오후 4/ 유담관 L층 세미나실

    . 대회 참가신청서 접수 : 930() ~ 1014() / CLC Zone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사업계획서, 참가자서약서 각 1(첨부문서 활용)

    . 진행일정

    1) 1차심사 : 사업계획서를 평가하여 1차 합격팀 선발, 홈페이지 발표(1017)

    2) 1차 합격팀 PT작성 교육 및 발표교육 : 1026일 오후4시 유담관 L층 세미나실

    3) 1차 합격팀 2차심사 : 112일 오후4시 유담관 L층 세미나실 / 발표 평가

    4) 최종결과 발표 : 입상 순위 결정 후 홈페이지 공지 / 119

    마. 시상식 : 1117일 오후4시 유담관 L층 세미나실

     

    6개팀 시상 예정 / 참가인원에 따라 은상, 동상팀 수는 조정될 수 있음

    금상 1

    상장 및 상금

    상금은

    장학금으로 지급 예정

    은상 2

    상장 및 상금

    동상 3

    상장 및 상금

    창업아이템경진대회 참가자격

    . 우리대학교() ()학생

    . 3~5명 이내로 구성된 팀(지도교수 참여 가능)

    . 중기청 및 각종 외부기관이 개최한 창업대회 기입상자는 제외

    2016학년도 창업아이템경진대회의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문서를 필히 참고해 주시

    기 바라며, 2차 참가자 PT자료는 vero@skuniv.ac.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는 창업지원센터(940-7613 / 이인철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16. 9. 30

    창업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