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 안내   1. 폐강 교과목 –첨부파일 참조– 2. 유의사항 가. 폐강교과목 수강생은 수강정정기간 내 (9/7 18시까지) 다른 교과목으로 정정하기 바람. 나. 신상정보의 연락처 미 입력 및 연락두절로 인하여 정정기간 내에 정정하지 못할 경우 학생 본인의 책임이니양지하기 바람. (신상정보는 학교의 중요사항 안내 등을 위해  우편(e-mail) 및 SMS서비스 등에서 사용됨.) ***참   고***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LMS 출석 관련 안내(코로나-19 출석인정 양식 첨부)

  2021-2학기 LMS 출석 관련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LMS 출석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   – 다 음 –   1. 대면 강의 및 실시간 화상 강의 : 서경대학교 전자출결앱을 통해서 출석 확인 2. 녹화영상 강의 : LMS상에서 출석 확인   가. 출석 : 녹화영상 강의의 출석 데이터는 추후 서경대학교 전자출결앱으로 이관할 예정임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2학기 LMS 출석 관련 안내(코로나-19 출석인정 양식 첨부)”

2021학년도 2학기 수강 철회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수강 철회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기간 및 세부사항을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다음을 확인하여 착오 없기를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 방법 : 서경포탈에서 (수업–수강철회신청)직접 신청(교무과 방문 및 ‘수강철회원’ 제출 필요없음.) 2. 철회 기간 : 2021. 9. 8(수) ~ 9. 24(금)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불가) 3. 주의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2학기 수강 철회 안내”

실시간 원격수업 청취용 강의실 안내

  실시간 원격수업 청취용 강의실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원격수업 청취를 위한 강의실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건물명 강의실(호실) 이용 가능 좌석 수 이용 가능시간 북악관 207호 15 월~금 09:00~18:00 211호 20   ※ 강의실 내에서는 마스크 착용, 거리 두기, 손소독 등의 개인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2021.Continue reading “실시간 원격수업 청취용 강의실 안내”

2021학년도 교무처 규정개정사항 안내

규정 개정사항 안내 규정개정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1. 주요내용 가. 원격수업 운영에 관한 규정 변경 전 변경 후 제 6조(성적평가방법) 등급 분포비율 A+~Ao 40%이하 B+~F 60%이상 제 6조(성적평가방법) 등급 분포비율 A+~Ao 50%이하 B+~F 50%이상 * 적용시기 :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적용   나. 대면수업 성적처리 기준안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제3조(성적평가방법) 등급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교무처 규정개정사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최종일 안내

휴학신청 최종일 안내   2021년도 2학기 휴학이 가능한 최종 일자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학사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반휴학(질병휴학 포함) : 휴학가능자에 한함 가. 휴학신청 최종일자 : 2021. 9. 1(수) ~ 9. 24(금), 18:00까지 나. 신청 방법 1) 일반휴학(재휴학 포함) : 서경포탈로그인->학부학사->학적관리->학적변동관리-> 휴학신청[학생] -> 신청 다. 최종휴학 처리기간은 다소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최종일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교과목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교과목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면수업 교과목 : 첨부파일 참조   2.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안 – https://www.skuniv.ac.kr/196901   3. 기타 안내 사항 가. 대면수업 교과목은 코로나19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첨부파일의 교과목, 학수번호, 분반을 반드시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교과목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LMS 이용 안내

2021-2학기 LMS 이용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LMS 원활한 이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습에 상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간단 매뉴얼(필수) : 붙임 1 참조.   2. LMS 모바일 이용 안내 : PC 이외에는 모두 앱을 통해 접속 가능   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러닝엑스’ 검색 후 ‘LearningX Student’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2학기 LMS 이용 안내”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일정 안내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일정 안내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학위수여일 : 2021. 8. 19.(목) ※ 별도의 학위수여식은 진행하지 않으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 졸업자 및 미졸업자 조회 방법(탭으로 구분) :학번이 2006111012일 경우 첨부화일에서 검색은 06111012 로 검색   2.Continue reading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일정 안내”

교무처 학칙 개정사항 안내

학칙 개정사항 안내 학칙 개정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1. 규정 변경 주요내용 가. 졸업이수학점 조정 변경 전 변경 후 130학점 120학점 ※적용시기는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예정자부터 모든 학과(부)에 적용 함   나. 학기당 최대 수강신청학점 조정 변경 전 변경 후 학기당 20학점 학기당 19학점 ※적용시기는 2022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함   다. 전과허용범위Continue reading “교무처 학칙 개정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