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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내근로장학생을 위한 근무계획서 양식 및 예시

    근로장학생의 원활한 근무 운영을 위하여 근무계획서 양식 및 작성 예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근무계획서 작성 시 유의사항

    * 근무 시간과 강의 시간은 중복될 수 없습니다.
    * 근무 시간과 강의 시간은 모두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수업명 또한 반드시 함께 기재해야 합니다.
    * 근무계획서 미제출 또는 지연 제출 시 근무가 인정되지 않거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근무계획서 상단의 ‘적용일자(○년 ○월 ○일부터 적용)’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합니다.
    * 근무계획에 변동이 있을 경우, 장학과로 반드시 연락하여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 방법

    장학과 메일: scholarship@skuniv.ac.kr

    메일 제목 형식:
    “근무부서 / 학번 / 이름 / 근무계획서 제출”
    예시) 학생처 장학과 2025000000 김서경 근무계획서 제출

    다. 문의

    장학과: 02-940-7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