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대학혁신] 2025학년도 2학기 S-T 좋은수업 만들기 프로젝트 안내


[대학혁신] 2025학년도 2학기

S-T 좋은수업 만들기 프로젝트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2025학년도 2학기 S-T 좋은수업 만들기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교수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S-T : Seokyeong Teaching

– 다 음 

1. 개요 : 교원-학생 간 좋은 수업을 위한 전략 수립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2. 대상 : 재직 교원 및 재학생(자율적으로 팀 구성) / 최대 5팀

구분

교원

수강생 피드백 그룹

인원

1

3

요건

2025학년도 2학기 전공교과목교양교과목을 운영하는 전임교원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는 학생

지원

사항

연구비 600,000(최대교원계좌로 지급)

교원업적평가 점수 3

비교과포인트 6(2시간×3)

의무

사항

교원수강생 피드백 그룹 간 3회 이상 모임 활동 실시(대면활동 원칙회당 2시간)

프로젝트 종료 후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프로젝트 과정성과 및 활용계획 필수포함), 만족도 조사 참여

유의

사항

1인 당 1개 팀 참여 가능(중복 신청 불가)

학생활동 지원에 대한 형평성을 고려하여 수강생 피드백 그룹 인원 조정 불가

교원과 수강생 피드백 그룹의 소속이 동일하지 않아도 무방함

3. 신청방법 : 활동계획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가. 제출처 : edumin@skuniv.ac.kr

  나. 제출기한 : 10월 2일(목)

4. 운영일정 (일정은 프로그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지원팀 선정 및 안내 : 10월 13일(월)~10월 17일(금)

  나. 프로젝트 운영(3회 필수) : 12월 12일(금)까지

  다. 결과보고서 제출 : 12월 26일(금)까지

5. 기타사

  가. 지원이 확정된 이후 프로젝트 주제, 모임명, 구성원 변경은 불가하오니 신청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생 피드백 그룹의 해당 수업 수강 여부를 확인하며, 수강생이 아닌 학생이 포함된 경우 해당 팀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지원 불가).

  다. 프로젝트 결과는 교내 구성원에게 공개합니다(홈페이지 탑재 / 2025-1 보고서 바로가기☜ 포털과 동일한 정보로 로그인 후 확인 가능).

6. 문의 : 교수학습원 02-940-7657

2025. 9. 22.

교 수 학 습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