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대학혁신]서경대학교 교육·실습공간 환경개선 기자재(디지털 콘솔 외) 구입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건 명 |
물품설명 일시 및 장소 |
등록일시 및 장소 |
입찰일시 및 장소 |
|
[대학혁신]서경대학교 교육·실습공간 환경개선 기자재(디지털 콘솔 외) 구입 |
물품규격서로 대체함 |
2024. 1. 4. 11:00 ~ 12:00 총 무 과 |
2024. 1. 5. 15:00 본관 3층 회의실 |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물품규격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이내
3. 낙찰자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
4. 기초금액 : 일금일억일천이백이십오만오천원정(₩112,255,000-)
5. 입찰참가자격 :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등록일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6. 입찰보증금 :
-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 보험
증권(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무효 :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8. 제출서류 :
-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식.
- 나.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라. 납세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신청)서 각 1부.
- 마.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 서명불가
-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사.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 아. 입찰유의서 1부.
- 자. 계약특수조건 1부.
-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카. 물품규격서 1부.
- 타. 제조자공급증명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입찰등록시 제출)
- 파. 중소기업확인서 1부.
※ 모든서류는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이내 발행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일까지 기간이 유효하여야함.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원본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
※ 낙찰자로 결정되지 아니한 자의 비용 보상은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총무과 (940-7041)로 문의 바랍니다. 끝.
※ 전화 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12. 22.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