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대학혁신]SKU 5-STEP' 진로설계 공모전 안내


    2023-진로설계공모전-001.jpg

    공모주제

    학과 정보와 직업 탐색 및 개인이 지닌 직업 가치를 탐색하고, 탐색한 정보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신청기간 및 일정

    접수: 1101() ~ 1217()

    심사: 1118() ~ 1228()

    발표: 1229()

     

    출품 형식 및 규격

    첨부된 파일 양식 작성

    서식: 한글파일 기준, 글자크기 11pt, 줄간격 160%, 7~9쪽 이내(9쪽 이내 초과 가능)

     

    접수방법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공모전 작성 양식에 맞게 보고서 작성

    진로설계공모전_학번_이름제목으로 이메일(counsel@skuniv.ac.kr) 접수

     

    평가기준

    심사위원: 진로심리상담센터 운영위원 8

    심사방법: 온라인(보고서를 심사위원에게 전송 후 심사표 접수)

    기 준

    완성도

    전달력

    진로설계

    주제 적합성

    비 율

    40

    30

    30

    시상내역

    시상

    인원()

    시상

    대 상

    1

    30만원 X 1

    최우수상

    1

    20만원 X 1

    우수상

    3

    10만원 X 3

    장려상

    4

    5만원 x 4

    * 수상자 개별 연락
    * 지원 상황에 따라 시상 내역 변경 가능

    유의사항

    1) 개인으로 접수 가능.

    2) 개인당 1개 보고서 제출 가능.

    3) 연락처누락,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4) 제출된 보고서는 저작권을 위배하지 않아야 하며,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 도용의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수상 후 발견 시 수상 및 상금 회수는 물론 관련된 문제 발생 책임이 있음.

     

    2023. 11. 22.

     

    진로취업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