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2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2022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 제2동 및 제5동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거주기간 만료에 따른 [ 퇴실 공고 ] 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절차에 따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학기 퇴실 안내사항

    1. 퇴실 대상자 

    – 2022학년도 2학기 제2동 생활관 및 제5동 생활관 입실자

      ( 학부생, 예술교육원생 )

    – ( 제외자 : 언어문화교육원생, 중국 한국어과 방한 연수생, 순수 외국인 유학생, 

       GKS 정부 초청 유학생, 교환학생 )

    2. 최종 퇴실일시

    –  2022. 12. 25(일) 17:00시까지

    * 개인 짐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남아있는 경우 모두 폐기 처분함에 유의

    * 실내에 물건이 남아 있는 경우 “폐기 요청 물건” 으로 판단하여 모두

    처분합니다. 

    3. 출입카드 반납 

    평일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 청운관 3층 학생과로 방문 반납 )

    – 위 시간내에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청운관 L층 KT텔레캅 상황실로 반납

    – 또는, 방문이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출입카드를 반납하지 않은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책상, 의자 등 비품 보증금 포함 미반환)

    4.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안내  

    – 본교 홈페이지 “서경광장 – FAQ” 란에서 [ 재학생 생활관 퇴실 신청서 ]

    “양식 작성” 후 기재된 E-mail 주소로 발송 또는 학생과 방문 제출

    ( 퇴실 사유 : “ 기간 만료 ” 로 기재 )

    보증금 환급 계좌는 반드시 학생명의 계좌로 기재

    – 환불 금액은 학생 통장으로 송금되며, 2023년 1월말 일괄 처리 예정 

    5. 출입카드 반납 및 퇴실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12. 25(일) 17:00시까지

    공통사항

    – 퇴실 기간 및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 · 망실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2023학년도 재학생 생활관 선발 관련 안내

    1. 선발 공고 예정

    가. 재학생 : 2023. 01. 20일 이후 본교 홈페이지 “ 서경광장 – 공지사항 ” 확인

    – 제출서류 : 홈페이지 공지 확인 요망

    2. 선발 방법

    가. 재학생 : 원거리 + 22학년도 2학기 성적 (본교 자체심사 기준에 따름)

    3. 선발 예정 인원(안) : 선발 안내시 공지 예정

    문의사항

    – 학생과 : 02 – 940 – 7015 / 7023 / 7024

    – 시 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2022. 12. 05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