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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직원(컨설턴트, 전임상담사 포함) 및 연구원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직원(컨설턴트, 전임상담사 포함) 및 연구원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에서는 실무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구분 소속부서 분야 및 담당업무 인원
    연구원
    (계약직)
    대학혁신추진사업단
    (교육과정혁신&인증센터)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교육과정 운영 및 혁신 연구 업무
    ◾ 교육과정 및 교과목 인증 관련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0명
    직원
    (계약직)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취창업지원센터-컨설턴트)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취업상담 및 관리 업무
    ◾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0명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진로심리상담센터
    -진로지도분야)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진로지도 및 상담 제반 업무
    ◾ 진로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0명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일반행정)

    ◾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혁신지원 세부 추진사업 수행
    ◾ 기타 사업단에서 요구하는 업무

    0명

    Ⅱ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 지원분야 지원자격사항 우대사항
    연구원
    (계약직)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교육과정혁신&
    &인증센터)
    – 인문사회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대학에서 관련 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직원
    (계약직)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취창업지원센터
    -컨설턴트)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대학에서 관련 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진로심리상담센터
    -전임상담사)
    * 진로지도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직업상담사 2급 또는 청소년상담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대학에서 관련 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본교 및 기타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학사행정업무 및 정부사업 유경험자 우대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Ⅲ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 예정)
    ※ 면접 심사는 대면으로 진행되는 것이 원칙이나 면접대상자 중 코로나바이러스 관련으로
    부득이하게 면접 당일 대면심사가 어려울 경우, 희망자에 한하여 비대면 심사(Zoom활용)로 진행
    가능(면접일 하루 전까지 연락 주는 자에 한함.)

    Ⅳ 제출서류 및 안내

    제출서류 제출 방법 안내
    온라인지원서 지원시스템 자료 입력 후 저장
    자기소개서 다운로드 양식을 작성하여 PDF파일로 변환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다운로드양식)
    증명서류 지원서에 입력한 학력 및 경력 순서대로 증명서를
    (졸업-성적-경력-기타증명 순으로) 각각 스캔하여
    전체 파일을 1개의 PDF파일로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지원서접수 바로가기☞클릭)
    나. 접수기간 : 2022. 04. 18.(월) ~ 05. 01.(일) 18:00 (최종접수등록에 한함)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Ⅵ 접수문의

    가.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33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나.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 시간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Ⅶ 임용조건

    가.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2025.02.28.까지
         ※ 최초계약은 채용일로부터 2023. 02. 28. 까지
         ※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여부 결정 (1년 단위)
    나. 급여/근무조건 : 주 40시간, 1일 8시간 / ※ 채용분야 및 경력에 따라 상이(학교 경력만 인정)

    구분 최종학력 월급여(세전) 비고
    연구원 석사 2,400,000원
    박사 2,500,000원
    직원 2,200,000 ~ 2,600,000원

    다. 본 채용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 시(2025.02.28.) 고용 관계는 자동종료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계약 기간 중이라도 근로계약 종료될 수 있음.)
    라. 임용 후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부서 근무 가능

    Ⅷ 유의사항

    가.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다.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라.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바.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사.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아.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지원서 접수 시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