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서경대학교 직원(비서)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직원(비서)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교육혁신처 운영과 관련된 행정업무 처리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계약조건

    가. 채용분야

    구분 소속부서 분야 및 담당업무 인원
    직원
    (계약직-비서)
    교육혁신처

    (혁신부총장실)
    ◾ 비서 및 관련 행정 업무 00명

    나. 계약조건

    – 계약기간 : 2022.04.01. ~ 2023.03.31.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40시간, 일 8시간)
    – 급여조건 : 본 대학 규정에 따름

    Ⅱ 지원자격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대학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남자에 한함)
    – 컴퓨터 활용 가능자(한글, MS오피스 등)

    Ⅲ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 예정)

    Ⅳ 제출서류 및 안내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취업보호대상자 1부.(보훈 해당자에 한함)
    마. 장애인증명서 1부.(장애 해당자에 한함)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담당자 E-mail (kimsy@skuniv.ac.kr) 로 전송
          2) 제출서류 제출방법 :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파일(PDF)로 준비
          3) 접수신청 : 준비된 파일을 담당자 E-mail (kimsy@skuniv.ac.kr) 로 발송
          <<메일 제목을 「서경대지원서-혁신부총장비서_이름」 으로 발송>>
    나. 접수기간 : 2022. 03. 21.(월) ~ 03. 27.(일) 16:00까지
          <<신청(E-mail)접수는 마감일 16:00까지만 인정함>>
    ** E-mail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Ⅵ 접수문의

    가.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33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나.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 시간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Ⅶ 유의사항

    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마.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사.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아.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자.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