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코로나-19』관련 종합서비스센터 업무 지원 변경 안내


    금번 코로나19와 관련하여 2020학년도 1학기 우리대학교 종합서비스센터 업무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업무 지원 변경 기간 : 2020.2.28.() ~ 코로나19 안정시까지

    2. 주요내용

    구 분

    업무지원 변경 내용

    비 고

    휴학

    복학

    일반

    서경포털 (on-line)

    학과장, 도서관 확인은 추후 처리 일괄 처리

    ※ 휴·복학원서 : 홈페이지 상단 대학생활 → 교무학적안내 → 교무학적자료실

    Fax, Mail, 우편으로 접수

    Mail : service@skuniv.ac.kr

    자퇴

    센터방문 (off-line)

    학과장, 도서관, 장학과 확인 후 제출

    학적부변경

    (개명 등)

    우편접수

    제 증명 발급

    무인증명발급기 (유담관 9)

    대면 발급 불가

    홈페이지(인터넷 증명발급)

    주민센터 FAX민원 신청

    정부민원 24

    우체국 민원우편

    외국인 학생
    증명서 발급 등

    무인증명발급기 이용

    기타 민원은 외국인학생지원센터에 요청

    외국인학생지원센터에 문의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처 종합서비스센터(940-7068)로 문의 바랍니다.

     

                                       2020.   3.   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