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2021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대상자의 교원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 상: 교직과정이 설치된 학과의 4학년 학생(2022년 8월 졸업예정자)으로 교육실습, 교육봉사 등을 포함한 모든 교직과정을 이수(예정)한 자   2. 신청 기간: 2022년 7월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발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 발표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을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 다 음 – 1. 발표일자 : 2022. 7. 8(금), 14:00 예정 2. 발표방법 : 홈페이지 게시 및 SMS 문자안내 3. 유의사항 1) SMS서비스 실시에 따라 휴대전화가 없거나 변경된 경우에는 서경포탈서비스를 통해 필히 입력(수정) 바랍니다. 2) 4학년 졸업예정자(2022년 8월 졸업)의 “졸업논문및 시험” 성적은 P/NP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발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유의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2. 7. 18.(월) ~ 7. 29.(금), 10:00 ∼ 16:00(토, 일 제외) 2. 제출장소 : 혜인관 1층 교무과 (재입학원서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 3. 대상 및 제출서류(해당 학과장님과 면담 후 서류 제출)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유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휴학 가. 신청기간 : 2022.07.18.(월) ~ 08.26(금) 나. 신청방법 1) 일반휴학 및 재휴학 : On-Line –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 서경포털 로그인 → 학부학사 → 학적관리 → 학적변동관리 →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기말고사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기말고사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니 해당학생은 착오 없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시험일시 * 중간고사 : 2022. 7. 1(금) * 기말고사 : 2022. 7. 12(화)   2. 시 간 표 : 해당수업시간 중 실시   3. 유의사항 가. 시험기간 중 학생증(주민등록증)을 반드시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기말고사 안내”

군복무 중 이수학점인정 신청 안내

군복무 이수 학점인정 신청안내    군복무 중 열린사이버대학교(이하 “OCU”)를 통해 이수한 학점 인정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대 상 : 군복무 중 OCU를 통해 학점을 취득한 재학생 2. 인정학점 : 최대 6학점 이내 자유선택(“자선”)으로 인정  3. 성적 인정학기 : 2022학년도 여름계절학기  4. 신청기간 : 2022. 6. 22(수) ~ 7.Continue reading “군복무 중 이수학점인정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 1. 일정안내 가. 기말시험 기간: 2022. 6. 14(화) ~ 20(월) 나. 기말시험 성적입력기간 : 2022. 6. 21(화) ~ 27(월) 다. 기말 강의평가 기간 : 2022. 6. 28(화) ~ 7. 6(수) 라. 학생 성적열람 및 온라인 이의신청기간 : 2022.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료를 납부한 학생 중 수강철회 및 환불신청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 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 1. 환불 기준 반환신청일 반환금액 기 간 수업개시전 수강료 전액 ~2022.6.21 수업개시 ~ 1/4경과전 수강료의 3/4 해당액 2022.6.22.~6.27 수업 1/4 ~ 2/4 경과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2022.6.28.~7.1 수업 2/4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편입생의 복수전공 이수에 관한 안내

편입생의 복수전공 이수에 관한 안내 편입생의 복수전공 학위취득을 위한 전적대학 전공 학점 인정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 상 : 편입 전 전적대학 학과와 복수전공학과가 동일(유사)학과인 자 ※ 현 학과로 전공학점을 인정받은 자는 제외   2. 제출서류  가. 전적대학 전공학점 인정신청서 1부.(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  나. 전적대학 성적증명서Continue reading “편입생의 복수전공 이수에 관한 안내”

교직과정이수자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안내

교직과정이수자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안내   교직과정 이수자를 대상으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을 시행하오니 교육대상자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교육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교육근거 : 교원자격검정령 “교원양성과정을 이수하는 동안 해당 교원양성기관의 장이 실시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을 2회 이상 받아야 한다. 2. 교육목적 : 예비교사를 대상으로 재난에 대처하는 행동학습Continue reading “교직과정이수자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