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대상자의 교원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 상: 교직과정이 설치된 학과의 4학년 학생(2022년 8월 졸업예정자)으로 교육실습, 교육봉사 등을 포함한 모든 교직과정을 이수(예정)한 자 2. 신청 기간: 2022년 7월Continue reading “2021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공지사항 카테고리 Archives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발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 발표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을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 다 음 – 1. 발표일자 : 2022. 7. 8(금), 14:00 예정 2. 발표방법 : 홈페이지 게시 및 SMS 문자안내 3. 유의사항 1) SMS서비스 실시에 따라 휴대전화가 없거나 변경된 경우에는 서경포탈서비스를 통해 필히 입력(수정) 바랍니다. 2) 4학년 졸업예정자(2022년 8월 졸업)의 “졸업논문및 시험” 성적은 P/NP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발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유의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2. 7. 18.(월) ~ 7. 29.(금), 10:00 ∼ 16:00(토, 일 제외) 2. 제출장소 : 혜인관 1층 교무과 (재입학원서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 3. 대상 및 제출서류(해당 학과장님과 면담 후 서류 제출)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유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휴학 가. 신청기간 : 2022.07.18.(월) ~ 08.26(금) 나. 신청방법 1) 일반휴학 및 재휴학 : On-Line –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 서경포털 로그인 → 학부학사 → 학적관리 → 학적변동관리 →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기말고사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기말고사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니 해당학생은 착오 없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시험일시 * 중간고사 : 2022. 7. 1(금) * 기말고사 : 2022. 7. 12(화) 2. 시 간 표 : 해당수업시간 중 실시 3. 유의사항 가. 시험기간 중 학생증(주민등록증)을 반드시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중간/기말고사 안내”
군복무 중 이수학점인정 신청 안내
군복무 이수 학점인정 신청안내 군복무 중 열린사이버대학교(이하 “OCU”)를 통해 이수한 학점 인정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대 상 : 군복무 중 OCU를 통해 학점을 취득한 재학생 2. 인정학점 : 최대 6학점 이내 자유선택(“자선”)으로 인정 3. 성적 인정학기 : 2022학년도 여름계절학기 4. 신청기간 : 2022. 6. 22(수) ~ 7.Continue reading “군복무 중 이수학점인정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 1. 일정안내 가. 기말시험 기간: 2022. 6. 14(화) ~ 20(월) 나. 기말시험 성적입력기간 : 2022. 6. 21(화) ~ 27(월) 다. 기말 강의평가 기간 : 2022. 6. 28(화) ~ 7. 6(수) 라. 학생 성적열람 및 온라인 이의신청기간 : 2022.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료를 납부한 학생 중 수강철회 및 환불신청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 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 1. 환불 기준 반환신청일 반환금액 기 간 수업개시전 수강료 전액 ~2022.6.21 수업개시 ~ 1/4경과전 수강료의 3/4 해당액 2022.6.22.~6.27 수업 1/4 ~ 2/4 경과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2022.6.28.~7.1 수업 2/4Continue reading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편입생의 복수전공 이수에 관한 안내
편입생의 복수전공 이수에 관한 안내 편입생의 복수전공 학위취득을 위한 전적대학 전공 학점 인정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 상 : 편입 전 전적대학 학과와 복수전공학과가 동일(유사)학과인 자 ※ 현 학과로 전공학점을 인정받은 자는 제외 2. 제출서류 가. 전적대학 전공학점 인정신청서 1부.(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 나. 전적대학 성적증명서Continue reading “편입생의 복수전공 이수에 관한 안내”
교직과정이수자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안내
교직과정이수자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안내 교직과정 이수자를 대상으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을 시행하오니 교육대상자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교육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교육근거 : 교원자격검정령 “교원양성과정을 이수하는 동안 해당 교원양성기관의 장이 실시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을 2회 이상 받아야 한다. 2. 교육목적 : 예비교사를 대상으로 재난에 대처하는 행동학습Continue reading “교직과정이수자 대상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