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경대학교

서브페이지 백그라운드 이미지

전체공지

Notice

서경대학교 공지사항입니다.

메뉴 | 검색 | 퀵메뉴

    서경대학교의 모든 것, 여기서 검색하세요!

    2024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2024학년도 1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거주기간 만료에 따른 [퇴실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절차에 따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대상자

    – 2024학년도 1학기 제2동 생활관 및 제5동 생활관 입실자

    ( 학부생, 학군후보생, 예술교육원생 전원 )

    ※ 제외자 : 군사학과 1학년 여학생, 언어문화교육원생, 단기연수생, 외국인 유학생, 외국인 대학원생, GKS 유학생

    2. 최종 퇴실일시

    – 2024. 6. 25() 17:00시까지

    ※ 개인 짐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남아있는 경우 “폐기 처분”

    ※ 각 호실 내에 학교에서 제공된 비품 외에, “개인 물품”으로 판단되는 짐이 있는

    경우 “전량 폐기 요청 물건”으로 판단하고 모두 처분합니다.

    3. 출입카드 반납 안내

    평일 10 ~ 오후 5 (점심시간 12 ~ 13시 제외)

    ( 청운관 3층 학생과로 방문 반납 )

    위 시간내에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청운관 L KT텔레캅 상황실로 반납

    또는, 방문이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출입카드를 반납하지 않은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책상, 의자 등 비품 보증금 포함 미반환)

    4.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안내

    본교 홈페이지 서경광장 – FAQ” 란에서[재학생 생활관 퇴실 신청서]

    양식 작성후 기재된 E-mail(skustudent@skuniv.ac.kr)로 발송 또는 학생과 방문 제출

    ( 퇴실 사유 : “기간 만료로 기재 )

    보증금 환급 계좌는 반드시 학생명의 계좌로 기재

    반환 금액은 학생 통장으로 송금되며, 20247월말 일괄 처리 예정

     

    5. 출입카드 반납 및 퇴실 신청서 제출 기간

    퇴실시점 ~ 2024. 6. 25() 17:00시까지

    위 기간을 지키지 않는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공통사항

    퇴실 기간 및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 · 망실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신청 관련 안내

     

    1. 신청 공지 예정()

    재학생 : 2024. 07. 25() 본교 홈페이지 서경광장 공지사항 확인

    제출서류 : 홈페이지 공지 확인 요망

     

    2. 선발기준 : 원거리 + 24학년도 1학기 성적 (본교 자체심사 기준에 따름)

    ※ 복학 예정자의 경우 휴학전 학기 성적 반영

     

    3. 선발 예정 인원() : 선발 공고시 안내 예정

     

    문의사항

    학생과 : 02 – 940 – 7015 / 7023 / 7024

    시 간 : 평일 오전 10~ 오후 4(점심시간 12~ 13시 제외)

    2024. 6. 13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