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0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공고



1. 초빙분야

(1) 강의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학과/부

분야 

인원

비고

화학생명공학과

나노화학생명 및 환경화학

0

 


실용음악학과

보컬

0

 

기악

0

 

무용예술학과

실용무용

0

 

인성교양대학

한국문화

0

 


(2) 산학협력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학과/부

분야

인원

비고


경영학부

경영평가

0

 

경영진단 및 자문

0

 

군사학과

군수산업경영

0

 

화학생명공학과 

화학생명 및 환경보건

0

 

물류시스템공학과

물류/산업경영

0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헤어메이크업

0

 


융합대학

공공디자인

0

 

ERP/SCM

0

 

PR/홍보

0

 

  

2. 지원자격

(1) 강의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 관련분야 실무 경력자(대학강의 포함)

초빙분야 및 전공

지원자격

나노화학생명 및 환경화학

- 담당교과목 : 수질화학, 생물반응공학 강의 가능자

보컬

- 담당교과목 : 전공실기실습, 뮤직프로덕션 강의 가능자

기악

- 담당교과목 : 전공실기실습, 앙상블 강의 가능자

실용무용

- 담당교과목 : 팝핀실기, 스트릿댄스역사 강의 가능자

한국문화

- 담당교과목 : 지역문화서비스실무, 한국어작문 강의 가능자


(2) 산학협력 중점 전임교원(비정년트랙)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및 전공

지원자격

경영평가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정부 및 공공기관 과제 수행 경험 우대

경영진단 및 자문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경영컨설턴트 경력 우대

군수산업경영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연구개발/생산 및 사업관리 경력 우대

화학생명 및 환경보건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화학생명 및 환경보건과 ICT 융합연구 경력 우대

물류/산업경영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물류 및 산업공학 관련 전공자 우대

헤어메이크업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화장품 관련기업 경력 우대

공공디자인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도시재생 및 스마트시티 경력 우대

ERP/SCM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Big Data AI 관련 경력 우대

PR/홍보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교육 관련기업 경력 우대



3. 접수방법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12/04()10:00부터 접수가능)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 업로드

.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을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을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 중간저장 버튼 클릭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 

.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지원 서류

(1) 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교수초빙 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 20201학기 교수초빙 첨부서류 목록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O

.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O

X

.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강의

산학협력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 대학 강의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해당자

O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해당자

O

. 기타 증명서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등)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의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실적물은 20161월부터 201912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SCOPUS,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절차 및 기준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산학협력중점교원)

.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또는 산학협력)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19.12.04.()10:00 ~ 2019.12.19.()18: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인사처 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6, xinyuan01@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서류 심사 합격자는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개별통보 예정)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4학년도 진로⬝취업 상담 신청 안내 new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9 573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글로벌 비즈니스 데이터분석 전문가 양성과정> 연수생 2기 모집 공고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2164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설명회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2318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안내(미국 20명 모집)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6 2127
공지 일반 2024학년도 취업연계중점대학 & 현장실습학기제 설명회 개최 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3-26 343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3-25 3898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12073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연구원 채용 공고[대학혁신추진사업-IR센터] file 총무처 2024-03-18 19976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연구원 채용 공고[대학혁신추진사업단-교수학습원] file 총무처 2024-03-15 24877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 file 기획인사처 2024-03-14 21420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언어문화교육원 외국인 직원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03-14 24545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25767
공지 일반 예비군연대 사무실 임시 이전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3-12 29524
공지 일반 2024년도 학생 예비군기본훈련 1차 일정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3-08 32436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2-21 37475
공지 일반 [대학혁신] 24학년도 1학기 3월 진로 및 취업 상담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2-21 38652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63228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81433
공지 일반 유담관 주차장 요금 변경 및 이용 안내 file 총무처 2023-06-08 150651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199706
공지 일반 취창업지원센터 E-Job Solution 시스템 활용 가이드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2-09-29 230468
공지 일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안내 정보보호과 2016-02-29 1216349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882359
공지 일반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방법 안내 file 전자계산소 2015-08-26 1544947
370 일반 나의 흥미 유형에 맞는 진로 찾기 참가자 모집 서경혁신원 2016-06-10 14368
369 일반 나의 성격 유형에 맞는 진로 찾기 참가자 모집 서경혁신원 2016-06-10 12835
368 일반 2016학년도 하계 전자계산소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file 전자계산소 2016-06-08 15419
367 일반 [학술정보관] 2016년 5월 구입도서 목록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16-06-08 14904
366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전자계산소 2016-06-08 15290
365 일반 2016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 교과목1 봉사활동 보고서 제출 안내 학생처 2016-06-08 16501
364 일반 [학술정보관]학술정보관 자료실 통합 운영 안내 학술정보관 2016-06-02 19572
363 일반 < 입 찰 공 고 > 유담관 3층,15층 냉난방기 구입설치 file 건설본부 2016-06-02 2284
362 일반 2016학년도 본교 재학생들의 학업증진을 위한 문화상품권 배부 학생처 2016-06-01 14679
361 일반 [예비군연대]2016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모집 file 예비군연대 2016-06-01 16257
360 일반 2016학년도 창업시리즈 특강(4차) 안내 서경혁신원 2016-05-31 15543
359 일반 < 입 찰 공 고 > 유담관 3층, 15층 내부 전기공사 file 건설본부 2016-05-31 2388
358 일반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직원채용공고(~16.06.15까지) 기획처 2016-05-30 15281
357 일반 2016년 청년취업아카데미 (ICT Humanware 인문융합 과정) 설명회 file 서경혁신원 2016-05-27 14164
356 일반 2016 대학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교수 설문 조사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16-05-27 17762
355 일반 2016 대학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학생 설문 조사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16-05-27 18724
354 일반 2016학년도 상반기 실전창업캠프 일정 변경 및 참가자 모집안내 [비전캠프 및 드림캠프 미 이수자 대체교육 인정] file 서경혁신원 2016-05-26 17277
353 일반 [학술정보관]2016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모집 file 학술정보관 2016-05-24 13730
352 일반 2016년 8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대상자 사전 공개 file 기획처 2016-05-23 15307
351 일반 2016학년도 상반기 실전창업캠프 참가자 추가 모집안내 file 서경혁신원 2016-05-23 17841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