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2-2학기 서경대학교  전임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속학과(부)

초빙분야

 인 원

비 고

전임교수
(교육중점)

공연예술학부

무대디자인/제작

0 명

 

실용음악학부

실용음악(작곡)

0 명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피부

0 명

외국인

전임교수
(산학협력중점)

소프트웨어학과

소프트웨어학

0 명

 

도시공학과

토지이용계획 및 도시정비계획

0 명

 

인성교양대학

교육학

0 명

 

서비스마케팅

0 명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K뷰티융합(미용)

0 명

 

전임교수
(연구중점)

공공인재학부

지방정치 및 지방선거정책

0 명

 

지역사회교육정책

0 명

 

스포츠앤테크놀로지학과

물리치료 및 재활치료

0 명

 

전임교수
(연구&교육중점)

전자공학과

SoC/임베디드/로봇 또는

정보보안/영상인식

0 명

 


2. 지원자격

(1) 전임교원(교육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분야 실무 경력자(대학 강의 포함)

 초빙분야

지원자격 

 무대디자인/제작

- 무대장치기초, 공간스케치, 무대디자인, 공연제작실습 강의가능자
- 무대미술 전공자 우대

 실용음악(작곡)

- 앙상블, 기악전공랩, 신디사이징과사운드디자인 강의가능자
- 실용음악(작곡) 전공자, 대중음악 작․편곡 활동 및 저작권협회 등록자 우대

 피부

- Basic Body Treatment, Spa Therapy, Advanced Facial Treatment 강의가능자
- Native-speaker of Chinese(중국 원어민)
- 전공분야 국가자격증 및 국제자격증 소지자, 외국인유학생 강의경력자 우대


(2)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인 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지원자격 

소프트웨어학

- SW개발 관련 직무 경력자
- 4차 산업혁명 관련 분야(AI, Cloud) 경력자 우대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토지이용계획 및 도시정비계획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교육학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서비스마케팅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K뷰티융합(미용)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3) 전임교원(연구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 연구기관, 대학, 대학 부속연구소 및 부속기관 등 연구 활동 경력자
  - 연구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지방정치 및 지방선거정책

- 관련분야 석사학위소지자
- 관련분야 경력 및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지역사회교육정책

- 관련분야 석사학위소지자
- 관련분야 경력 및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물리치료 및 재활치료

- 관련분야 박사학위소지자
- 관련분야 경력 및 연구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4) 전임교원(연구&교육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 연구기관, 대학, 대학 부속연구소 및 부속기관 등 연구 활동 경력 및 실무경력자(대학 강의 포함)
  - 연구 프로젝트 수행 및 대학 강의 가능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SoC/임베디드/로봇

또는
정보보안/영상인식

- 관련분야 박사학위소지자
- 프로그래밍기초, 프로그램언어기초및실습, 마이크로콘트롤러,
실무프로젝트, 공학종합설계 강의 가능자
– 연구/개발업무 경력자 및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 연구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논문 실적 우수자 우대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06/22(수)10:00부터~07/06(수)16: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지원 서류

(1)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교육

산학

협력

연구

연구&
교육

나.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O O
다.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O O O
가. 교수초빙 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O O
라.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편)(다운로드양식-작성) O × × O
마.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O × × O
바.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 O × ×
사.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 O O O
아. 향후 연구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 × O O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증 빙 서 류 목 록

교육

산학

협력

연구

연구&

교육

가.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O O
나. 대학 강의 경력 증명서 O 해당자 해당자 O
다. 재직증명서 해당자 O O O
라. 경력증명서 해당자 O O O
마.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해당자 O O O
바. 기타 증명서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비전임교원(겸임,초빙 등)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교육

산학
협력

연구

연구&
교육

가. 학위 논문(석사/박사 해당전체)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O O
나. 학술지 논문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다. 저서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라.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마.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바. 공연(기타) 실적(팜프렛, 티켓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사.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 실적물은 2018년 1월부터 2022년 6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단계별 실시

(2) 심사기준
  가.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 및 연구실적 등   나.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연구/산학협력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다.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22.06.22.(수)10:00 ~ 2022.07.06.(수)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yoo7n@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실적에 해당하는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변환하여 첨부하며, 증빙자료 파일로 제출하지 않은 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7)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8)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4-15 8023
공지 일반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3개 대학 연합 인사동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4-04-15 7570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대학혁신추진사업] file 총무처 2024-04-12 10731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학기 자기소개서 & 면접 특강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4-08 16716
공지 일반 제56주년 예비군의 날 행사 우대혜택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4-04 21392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 대학혁신지원사업 제1회 수도권역 대학생 혁신 아이디어톤 대회「미래대학 투모로우 솔루션」 개최 안내 file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24-04-01 22161
공지 일반 2024학년도 4월 진로⬝취업 상담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9 23609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글로벌 비즈니스 데이터분석 전문가 양성과정> 연수생 2기 모집 공고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25213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설명회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7 25252
공지 일반 [해외취업] 2024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대학연합과정 안내(미국 20명 모집)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3-26 25040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하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3-25 26379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9887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41284
공지 일반 예비군연대 사무실 임시 이전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3-12 45702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2-21 54190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77863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97185
공지 일반 유담관 주차장 요금 변경 및 이용 안내 file 총무처 2023-06-08 166214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215580
공지 일반 취창업지원센터 E-Job Solution 시스템 활용 가이드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2-09-29 247047
공지 일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안내 정보보호과 2016-02-29 1236782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901758
공지 일반 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572110
7716 일반 교원용 서경포탈 리뉴얼 오픈 안내 file 전자계산소 2020-08-18 607378
7715 일반 (필독) 2020학년도 학생 예비군 기본교육훈련 관련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0-08-25 509667
7714 일반 2020학년도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19-01-02 487084
7713 일반 서울시 코로나19 무료검사(무증상자 선제검사)안내 file 학생처 2020-07-16 472656
7712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유연학기(집중이수)제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18 458108
7711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제9판)[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6-25 443629
7710 일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자가격리대상자 생활 수칙 file 학생처 2020-02-11 441299
7709 일반 2023학년도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1-01-04 423517
7708 일반 코로나-19 스트레스로부터 "마음 건강" 지키세요! [마음건강지침] file 학생처 2020-03-12 423036
7707 일반 코로나19 예방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제3판)안내 file 학생처 2020-07-07 421350
7706 일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행동 수칙, 발생동향, 선별진료소 안내 및 보도자료 링크(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2-06 418516
7705 일반 온라인 강의를 위한 Q&A 자료 안내 file 원격교육지원센터 2020-11-12 414213
7704 일반 "코로나19" 집단감염시설 '전자출입명부'시스템 도입( 6.10일 ) file 학생처 2020-06-12 414055
7703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제9-2판)(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8-20 401065
7702 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기준 변경 안내 학사관리과 2020-08-24 362418
7701 일반 코로나19 <올바른 소독방법 3편> 올바른 소독방법 file 학생처 2020-07-01 342741
7700 일반 코로나19 예방 10가지 행동수칙[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7-07 341929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