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Main
Office
학교소개 > 대학기관 > 대학본부
서경대학교의 각 기관에서는
학생들의 편리한 대학생활을 위하여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대학본부

Q. "대학본부" 관련 문의 : 혁신기획처(02-940-7088)

교육혁신처Office of Innovation Planning

교육혁신처는 대학 자체평가 및 각종 대외평가, 정보공시 및 통계, 비교과과정 운영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업무를 통해 교육의 질 제고와 교육체제혁신 및 대학의 경쟁력 강화로 대학의 인지도와 지명도,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산학연구처Office of Research Affairs

산학연구처는 본교 구성원의 연구수행에 있어 연구지원종합계획 및 정책수립, 전임교원 업적평가, 연구활동실태조사, 교내과제 및 부설연구소 관리 등 다양한 연구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구자의 올바른 연구 문화 조성을 위해 연구윤리 관련 위원회인 연구윤리진실성위원회와 기관생명윤리위원회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기획인사처Office of Human Resource

기획인사처는 대학의 발전계획 등 기획 업무, 교원 인사 및 연구 업무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인적 자원 확보 및 연구의 질적 향상과 성과 확산을 통한 대학 교원의 전문성 및 교육·연구 역량을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학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교무처Office of Academic Affairs

교무처는 교무·학사 운영 계획의 수립 및 조정을 통한 교육과정 편성(운영), 국내대학간 학점교류, 학생학적관리, 교직관리, 수업관리, 산업연계 교육 활성화를 위한 계약학과 운영 등의 업무를 총괄하고 있으며, 입학에서 졸업까지 학생에게 필요한 보다 나은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학생처Office of Student Affairs

학생처는 학생생활과 관련된 학생지도 및 상담, 장학업무, 사회봉사, 후생복지 및 보건 그리고, 학생자치활동 등 전반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혜.인의.용기를 갖춘 지도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대학생들의 알찬 대학생활과 만족한 대학문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총무처Office of General Affairs

총무과는 각 부서의 업무지원, 각종 문서 취급, 행사준비, 실습기자재 및 비품 구매와 보안업무, 재산관리 등을 담당하여 학교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업무를 하고, 경리과는 학생 등록금 및 각종 수입금에 대한 수납 업무, 교비회계의 세입/세출 및 결산 업무를 담당 관리합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전략사업&예산처Strategy Affairs & Budget planning

서경대학교 전략사업&예산처는 국가재정지원사업 운영, 신규 사업 제안 및 운영을 위한 전략사업과와 예산의 편성, 조정, 집행 내용 심사 등을 관리하는 예산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 전체 전략사업 체제 구축과 발전전략에 맞춘 예산 편성·운영을 통해 대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입학처Office of Admissions

서경대학교 입학처는 서경대학교의 교육목표 실현의 바탕이 되는 우수하고 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부서입니다. 전형계획에 따라 신·편입생을 선발하고, 고사계획의 시행, 공정한 전형관리까지 학생선발을 위한 체계적인 운영과 함께 명확하고 신속한 입학상담을 통한 학생들의 서비스만족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담당교직원 및 연락처
Main
Office
학교소개 > 대학기관 > 대학본부
서경대학교의 각 기관에서는
학생들의 편리한 대학생활을 위하여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